18학년도2학기 교육사공통 2018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on-line 제출용)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2 08:36
본문
Download : 18학년도2학기 교육사공통.hwp
Download : 18학년도2학기 교육사공통.hwp( 35 )
18학년도2학기 교육사공통 2018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on-line 제출용) ..
학년도학기,교육사공통,학년도,학기,물,온라인제출용,기타,방송통신
순서
2018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교육사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과제유형.. , 18학년도2학기 교육사공통 2018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 ..기타방송통신 , 학년도학기 교육사공통 학년도 학기 물 온라인제출용
2018학년도 2학기 assignment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교육사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assignment유형 : ( 공통 ) 형
○ 과 제 명 :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explanation)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조선후기 교육사상가 이덕무의 생애
2. 조선후기 교육사상가 이덕무 교육사상의 특징
1) 이덕무의 학문과 사상
2) 이덕무의 교육사상
Ⅲ. 結論
reference
Ⅰ. 서론
학문은 시대적 상황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다아 각각의 시대적 상황에 따라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학문은 중요한 influence(영향)을 미칠 수 있다아 500년 history를 지닌 조선은 크게 조선 전기와 후기로 구분된다된다. 조선 전기의 학문은 전통 유학이 중심이 되었으나, 조선 후기에 이르러 실학이라는 새로운 학문이 등
-xxxx-xxxxxxx학년도 -xxxx-xxxx학기 assignment물(온 라인제출용)
교과목명 : 교육사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assignment유형 : ( 공통 ) 형
○ 과 제 명 :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explanation)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조선후기 교육사상가 이덕무의 생애
-xxxx-xxxx. 조선후기 교육사상가 이덕무 교육사상의 특징
1) 이덕무의 학문과 사상
-xxxx-xxxx) 이덕무의 교육사상
Ⅲ. 結論
reference
Ⅰ. 서론
학문은 시대적…(drop)
2018학년도 2학기 과제課題물(on-line 제출용) 교과목명 : 교육사 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_ ○ 과제課題유형..
방송통신/기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