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8 03:52
본문
Download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pptx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_SLIDE_1_
1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성장책략
_SLIDE_2_
2
Contents
01. 바나나맛 우유 시장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5D 分析(분석)
3C 分析(분석)
02. 잠재적 needs 파악
가설수립
정량조사
정성조사(In-Depth)
03. ‘바하’ 확산책략
STP
4PMIX
책략 도출 및 전개
04. 시장잠식 effect 극복 measure(방안)
책략 도출 및 전개
05. 결론
_SLIDE_3_
자사의 SWOT 分析(분석)
3
1. 바나나맛 우유 시장 分析(분석)
_SLIDE_4_
4
5D 分析(분석)
사회 / 文化(문화)적 요인
인구 통계적 요인
법적/정치적 environment요인
경제적 요인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
간편한 식사대용의 먹거리 선호
1인당 가공유 구매율 감소
경제적 불황으로 인해 간단하고 값싼 먹거리
식품 의 소비 증가
초등학교 급식용 흰 우유를 1주일에 1회에 한해 발효유, 가공우유,저지방우유로 대체할 수 있도록 함
낮은 출산율로 인한
VIB (Very Important Baby) 시대로
자녀에 대한 관심과 노력이 커짐
1. 바나나맛 우유 시장 分析(분석)
_SLIDE_5_
3C 分析(분석)
경쟁사
자사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xxxx 6월 당시 시장 점유율 3.1%
-작지만 꾸준한 성장을 보이다가 유통량이 확 줄어듬
-자사만의 tv 광고 및 온 라인, 오프라인 상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시도
-하지만 현재 과거의 커뮤니케이션조차 중단됨
- 경쟁사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와는 달리 무색소, 무지방, 무설탕 과즙 바나나 우유로 웰빙 시대에 걸맞는 건강 제품
간단하고 든든한 먹거리를 찾는 바쁜 20~30대
VIB 시대에 걸맞게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부모층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이점과 差別(차별) 점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지 않음
소비자
매일유…(drop)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바나나,원래,하얗다,기타,레포트
설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기타레포트 , 바나나 원래 하얗다
Download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25 25 .pptx( 52 )
순서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