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사업計劃書- 리폼제품 전문 쇼핑몰[`오뜨라베즈(Otra Vez)`][A+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1 05:23
본문
Download : [경영] 사업계획서- 리폼제품 전문 쇼핑몰[`오뜨라베즈(Otra Vez)`][A+레포트].hwp
급변하는 시장은 블루오션도 레드오션도 존재 하지 않는다.
목 차
1. 회사명 및 로고
회사명 및 로고 ................ 2
선정이유................ 2
2. 사업의 개요
사업추진이유 .................. 2
상업목적 .................. 2
기대효능 .................. 2
3. 사업아이템의 내용
사업 추진 방안(方案) ................. 3
국내외 시장규모.................. 3
사업component석...................... 3
4. 사업화 추진계획
사업의 법적형태................ 4
사업화 계획............... 4
marketing 계획............. 5
시스템 環境(환경) ................ 6
재무계획.................. 7
xxxxxx-2. 선정이유
회사명 : ‘오뜨라베즈(Otra Vez)’는 스페인어로 ‘원쓰 어게인(Once Again)’, 즉 ‘다시한번’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아 이는 리폼제품을 기존제품에 다시한번 가치를 부여한 제품으로 간주한다는 의미로써 ‘오뜨라베즈’라는 기업명을 선택하게 되었다.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당근 A+ 나왔습니다. 이에 청년 foundation자들은 이미 포화화된 시장에서 최소한의 Risk로 foundation을 처음 해야 한다. 이는 인터넷(Internet) 정보 공유 영역의 증대 및 개인 취미 생활의 다양화가 原因으로 작용했다.
이에 우리 ‘오뜨라베즈(Otra Vez)’는 이윤추구가 목적이 아니라 고객만족을 통한 매출증대, 유통시장의 變化(변화)에 맞는 성장형 marketing 戰略과 전술을 개발하여 고객참여 유도 및 고객주도형의 쇼핑몰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우리는 수익창출 모델로서 리폼제품에 주목하고 사업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Download : [경영] 사업계획서- 리폼제품 전문 쇼핑몰[`오뜨라베즈(Otra Vez)`][A+레포트].hwp( 11 )
사업計劃書-_오뜨라베즈(Otra_Vez)리폼
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
당근 A+ 나왔습니다. 판자를 조립하여 나만의 책상을 만들고, 청바지를 내 마음에 들게 리폼하고, 文化 콘텐츠를 차용하여 패러디하는 등의 활동은 개성을 찾고자 하는 대중의 열망을 반영하며 경제주체로서의 소비자의 역할을 대변한다..
[경영] 사업計劃書- 리폼제품 전문 쇼핑몰[`오뜨라베즈(Otra Vez)`][A+report]
순서
이과제는 제가 경영학개론 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
로 고 : Otra Vez의 알파벳 표기에 가구느낌의 패턴으로 표현함.
2. 사업의 개요
2-xxxxxx. 사업 추진 이유
대량생산 사회에서 개성적 소비가 가능한가? 최근 DIY·리폼·UCC 등의 文化 현상에 주목해 보았다..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사업계획서-_오뜨라베즈(Otra_Vez)리폼 , [경영] 사업계획서- 리폼제품 전문 쇼핑몰[`오뜨라베즈(Otra Vez)`][A+레포트]기타사업계획 ,
,기타,사업계획
이Task 는 제가 경영학개론 시간에 작성한 Task 입니다.
2-2. 상업목적
- 리폼제품 전문 쇼핑몰 사업의 당위성에서 처음
최근 서브프라임 모기지론(미국발 금융위기) 사태로 인해 세계 경제가 얼음장처럼 차가워졌다. 오픈마켓, 의류, 도서, 식자재뿐만 아니라 레저용품 이나 교통수단(이륜차, 사륜차), 공연, 文化생활 등의 여러 분야에서 하루에도 수많은 쇼핑몰이 등장과…(투비컨티뉴드 )
설명
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
사업계획/기타
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
다. 그로 인해 신제품의 구매보다는 중고 제품 또는 리폼제품들이 각광받기 처음 했다.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었다.
2-3. 기대효능
이미 기존의 쇼핑몰들은 포화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