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3 23:07
본문
Download : 아동문학레포트.hwp
준 비 물 : 봄 친구들 (중앙교육문화원, 서울, 1996. 10)
관련영역 : 동화
관련영역
활동방법
대상연령
관련주제 : 봄 / 친구
활동방법
확장활동
관련주제
레포트 > 교육계열


대상연령 : 만 5세
1. 책의 표지를 보며 이야기를 나눈다.목표(目標)
동화, 동시, 유형, 문학작품, 소개, 활동, 구성, 과제물
순서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한 개의 문학
설명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紹介(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한 개의 문학작품을 선별하고 동화/동시/동극 중 하나의 유형으로 紹介(소개)해보는 활동을 구성하도록 하자는 보고서 Task 물에 대해 정성껏 작성해보았습니다.
동화/동시/동극(그림자극)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문학작품을 소개하는 활동을 계획 및 구성해보자. 단, 실제현장(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많이 활용될 수 있도록 한 개의 문학작품을 선별하고 동화/동시/동극 중 하나의 유형으로 소개해보는 활동을 구성하도록 하자는 레포트 과제물에 대해 정성껏 작성해보았습니다.
Download : 아동문학레포트.hwp( 22 )
봄에 기분을 어떻게 느끼는지 생각해보도록 한다.
다.
목 표 : 동화의 이야기를 이해하며 즐겨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