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별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7 16:57
본문
Download :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세대별 marketing 戰略
세대별,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세대별 marketing 戰略
세대별 마케팅전략 , 세대별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세대별 마케팅전략
순서
● 중요사안 : 고객층 세분화 마케팅 전술
기술 벤처기업의 세대별 마케팅 전술
마케팅 전술
1세대
시장침투전술
2세대
시장주도전술
3세대
시장유지전술
대상구분
혁신 수용층
추종 수용층
낙오 수용층
核心(핵심)가치
기술?제품
? 기술 혁신성?제품discrimination성
? 사업核心(핵심)요소와 연계
시장
? 사업연속성?안정성
? FUD 제거
(Fear, Uncertainty, Doubt)
? 편승效果
회사
? 회사브랜드
? 산업리더 이미지
? 전술적 제휴
세대이행 전술
고객구매 반응
FAB 分析
(Feature, Advantage, Benefit)
성숙기 제품관리
브랜드 관리
● 성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measure(방안) : 매체별 장단점 파악 후 광고집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개발 4단계
태스크1
태스크2
태스크3
태스크4
커뮤니케이션
목적 수립
동향分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 수립
실행measure(방안)
도출
● 비즈니스 environment分析
● 비전과 전술에 대한
점검
● 고객 分析
● 주요 이해집단 分析
● GAP分析
● 이슈分析
● 활동分析
● 核心(핵심) 성공 요인
分析
● 核心(핵심) 메시지와 대상
확정
● 홍보전술
● 광고전술
● 직원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전술
● 실행measure(방안) 개발
● 역할과 책임 정이
● 프로세스 개발
● 프로젝트 개발
●선택사안 : 언론 커뮤니케이션, 광고 집행, 홍보, EVENT(S?P) 등 다양한 장르의 지속 및 개…(투비컨티뉴드 )
사업계획/기타
설명






Download :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6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