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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 경쟁우위요소과 marketing 4Pexample(사례)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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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11 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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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가 마케팅에 성공한 것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는 마케팅 전략(戰略) 을 활용했다는 데 있따
또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을 세분화(시장 세분화)하여 매장에서 직접 사고 먹는 (구매자이자 사용자인)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다이어트 코너”와 어린이를 중심으로 하는 “어린이 코너”를 만들었다. 결국 배스킨라빈스는 국내에 들어온 지 10년이 지난 96년 본격적인 브…(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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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 경쟁우위요소과 marketing 4Pexample(사례) analysis





베스킨라빈스 경쟁우위요소과 marketing 4Pexample(사례)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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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배스킨라빈스는 1985년에 국내 시장에 들어와 10년이 흐를 때 까지 고급 아이스크림이라는 프리미엄 외에는 사람들에게 어떠한 어필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배스킨라빈스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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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戰略) .

`목차`

Ⅰ. 배스킨라빈스의 시장 環境(환경)
- STP전략(戰略)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Ⅱ. 배스킨라빈스의 경쟁우위 요소
- SWOT 분석
(1)매력적인 세분시장과 경쟁적 포지션의 선점
1)도입기
2)성장초기
- 배스킨라빈스의 위기와 극복
① 광고 문구
② 매출액

(2) 전환비용
(3) 상품군의 전형성획득에 따르는 소비자들의 선호 형성

Ⅲ. 베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Ⅰ. 배스킨라빈스의 시장 環境(환경)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배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기본 정신인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것이다”를 기치로 1986년 8월 명동에 첫 점포를 오픈한 이후 2009년 현재 전국 840여개 매장을 운영, 부동의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따
배스킨...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戰略) .

`목차`

Ⅰ. 배스킨라빈스의 시장 環境(환경)
- STP전략(戰略)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Ⅱ. 배스킨라빈스의 경쟁우위 요소
- SWOT 분석
(1)매력적인 세분시장과 경쟁적 포지션의 선점
1)도입기
2)성장초기
- 배스킨라빈스의 위기와 극복
① 광고 문구
② 매출액

(2) 전환비용
(3) 상품군의 전형성획득에 따르는 소비자들의 선호 형성

Ⅲ. 베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戰略)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Ⅰ. 배스킨라빈스의 시장 環境(환경)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배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기본 정신인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것이다”를 기치로 1986년 8월 명동에 첫 점포를 오픈한 이후 2009년 현재 전국 840여개 매장을 운영, 부동의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따
배스킨라빈스는 시장 초기 소비자가 고품질의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을 접할 기회가 많길 원하는 것을 고객조사를 통해 알고는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매장을 모집하여 매장수를 늘리는 한편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직영점을 배치시켰다. 이러한 배스킨라빈스가 국내에 들어올 당시 국내에서 고급 아이스크림이 전체 시장에 미치는 influence은 미미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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