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foundation business plan docu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19:34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pptx
신선하고 안전한 과일
편하게 사서 손쉽게 먹고 싶다.
사업계획서,이동식,웰빙과일도시락업체,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business plan document-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foundation business plan document
Download :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pptx( 96 )
설명






business plan document-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foundation business plan document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기타
_SLIDE_1_
간편과일 전문 ‘과일과 거닒’
_SLIDE_2_
목 차
Chapter 1 사업紹介(소개)
Chapter 4 마케팅 믹스
Chapter 3 STP 전략(戰略) .
Chapter 2 環境分析(분석)
Chapter 5 목표(目標)
_SLIDE_3_
사업紹介(소개)
비 전
Well being에 부합하는
새로운 먹거리 culture 주도
과한 포만감
겨울에 먹기엔..
교내 자체 설문조사(N=100)
기타(시럽 맛, 질적인 문제)
38%
48%
14%
그렇다면, 이렇게 먹어보는 건
주요제품
이동식 간편과일
(과일 도시락)
생과일 주스를 먹다 보니
_SLIDE_4_
環境分析(분석)
Market Analysis
매년 10%의 꾸준한 성장률
Well - being에 대한 관심증가와
바쁜 현대인의 욕구반영
(단위: 억 원)
2008
2xxx
2xxx
2800
3100
3500
하지만, 아직 컵과일에 대한 인지도는 낮음
편의식 시장 확대
Well - being에 대한 관심 증가
여성의 사회 참여 증가
독신생활 인구의 증가
소득증대로 인한 삶의 질 향상
식품 안정성에 대한 소비자 의식 증대
현대인의 식생활 變化
성장하는 간편과일 시장
_SLIDE_5_
環境分析(분석)
Customer Analysis
기호에 맞게 과일을 먹고 싶다.
68%
72%
66%
과일. 언제 먹고 싶을까
식후 디저트
단지 입이 심심해서
쉬는 시간의 간식용도
대화할 때 커피대용
24.7%
30.3%
15.0%
23.0%
“우리는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과일섭취를 원한다”
반면,
한국인 중 권장과일 섭취량을 만족하는 경우는 6.7% .
90% 이상이 권장량미달의 과일섭취
한국영양학회
간편과일에 대하여
_SLIDE_6_
環境分析(분석)
5 Forces model / SWOT A…(dro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