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0 21:56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hwp
규제에서부터 상이한 소비자의 기호까지 표준화의 이점을 상쇄시키는 비용도 무시할 수 없는 것이다. 표준화(standardization)는 생산과 촉진비용에 있어 규모의 경제, 국제간 통일된 이미지의 표현, 아이디어와 경험의 용이한 이전뿐만 아니라 해외자회사간 원활한 조정과 통제 등과 같은 이점을 향유할 수 있따 그러나 국제marketing 믹스의 법세계적인 표준화책략이 항상 실행가능하고 바람직한 것은 아니다.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순서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hwp( 49 )
국제marketing 책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일반적으로 기업은 가능하면 여러 국가들을 대상으로 국제marketing 믹스를 표준화하려고 한다. 따라서 현지시장의 環境(환경) 및 상황에 따라 국제marketing 믹스의 적절한 현지화(localization)책략이 요…(투비컨티뉴드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현지화



국제마케팅전략,표준화와,현지화,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