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기업analysis및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과 향후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07:37
본문
Download : 할리데이비슨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hwp
국내에도 유명 연예인 ‘최민수’ 외 상당수의 마니아층을 보유 하고 있다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Harley-Davidson)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xxxxxxxxxxxxxxxxxx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일반의류 및 라이딩기어), P&A(부품과 악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아
또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허그(H.O.G : Harley Owners Group 할리데이비슨을 소유하고 할리데이비슨만의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의 비정치적 동호회) 코리아챕터를 formula 후원하고 있으며, “모터사이클을 타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고객의 꿈을 실현해 나간다
(`We fulfill dreams through the experiences of motorcycling by providing to motorcyclists and to the general public an expanding line of motorcycles, and branded products and services in selected market segments.` )는 할리데이비슨의 기업 사명 아래, 文化와 접목한 다채로운 이벤트, 고객들과 임직원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로드 투어 및 오픈하우스, 시승행사, 미국 대륙횡단 할리투어 등을 통해 직간접적인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극대화하고 있다아
그밖에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xxxxxxxxxxxxxxxxxx8년부터 ‘함께 나누는 가운데 느끼는 사랑과 행복’…(투비컨티뉴드 )
할리데이비슨 기업analysis및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과 향후전략(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순서
할리데이비슨 기업analysis및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analysis과 향후전략(strategy)
할리데이비슨,기업,마케팅,SWOT,STP,P전략과,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할리데이비슨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 , 할리데이비슨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할리데이비슨 기업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향후전략
Download : 할리데이비슨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전략.hwp( 32 )
할리데이비슨 marketing 전략(戰略)
` 서 론 `
1. 기업intro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
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文化를 전파하는 드림 브랜드(Dream Brand)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