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현대자동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ttimes1 | bttimes.co.kr report

현대자동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bttimes1

본문 바로가기

bttime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6:31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현대자동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아반떼 하이브리드,future 를 위해

_SLIDE_2_

4/18/2012

_SLIDE_3_
왜 우리는 Lpi 아반떼 하이브리드를 선택하였는가
1
현대자동차의 친環境이미지 강화
2

3

4
블루 오션을 차지하기 위해서
_SLIDE_4_
친環境 이미지, 왜
4/18/2012

GE 친環境 전략(strategy)후 매출동향
친環境 이미지 획득은 매출에 긍정적인 influence

_SLIDE_5_
시장analysis(분석) -BCG 모델을 기반으로
4/18/2012
_SLIDE_6_
왜 별일까-1
4/18/2012
한국 자동차 연구소 -2020 자동차 산업의 future
_SLIDE_7_
왜 별일까-2
4/18/2012
출처: 오토 타임스
現 하이브리드 카 판매량
_SLIDE_8_
유류비 절감으로 인한 저렴한 유지비
4/18/2012

_SLIDE_9_
政府의 정책적 지원에 의한 최대310만원의 세제 혜택
4/18/2012
_SLIDE_10_
하이브리드의 친環境성
4/18/2012

_SLIDE_11_
왜 걱정할까
4/18/2012
출처 :트랜드 모니터
_SLIDE_12_

BUT
4/18/2012

_SLIDE_13_

4/18/2012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에 관련되어는 6년- 12만km 보증 기간을 적용
`경제 투데이`

`경제 투데이`
임종헌 이사
“가솔린차에 비해 비싼 가격은 3년만 운행하면 뽑을 수 있다”
`경제 투데이`

114마력(엔진)+ 20마력(전자모터) `124(가솔린 엔진)
_SLIDE_14_
4/18/2012

얼마면 돼
_SLIDE_15_

4/18/2012
소비자행태조사(MCR)로 읽는 세대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그렇다면
LPI 아반떼 하이브리드를 구입해줄수 있는 사람은
_SLIDE_16_

4/18/2012
울산신보
아반…(To be continued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자동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8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