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6:31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자동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아반떼 하이브리드,future 를 위해
_SLIDE_2_
4/18/2012
_SLIDE_3_
왜 우리는 Lpi 아반떼 하이브리드를 선택하였는가
1
현대자동차의 친環境이미지 강화
2
3
4
블루 오션을 차지하기 위해서
_SLIDE_4_
친環境 이미지, 왜
4/18/2012
GE 친環境 전략(strategy)후 매출동향
친環境 이미지 획득은 매출에 긍정적인 influence
_SLIDE_5_
시장analysis(분석) -BCG 모델을 기반으로
4/18/2012
_SLIDE_6_
왜 별일까-1
4/18/2012
한국 자동차 연구소 -2020 자동차 산업의 future
_SLIDE_7_
왜 별일까-2
4/18/2012
출처: 오토 타임스
現 하이브리드 카 판매량
_SLIDE_8_
유류비 절감으로 인한 저렴한 유지비
4/18/2012
_SLIDE_9_
政府의 정책적 지원에 의한 최대310만원의 세제 혜택
4/18/2012
_SLIDE_10_
하이브리드의 친環境성
4/18/2012
_SLIDE_11_
왜 걱정할까
4/18/2012
출처 :트랜드 모니터
_SLIDE_12_
BUT
4/18/2012
_SLIDE_13_
4/18/2012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에 관련되어는 6년- 12만km 보증 기간을 적용
`경제 투데이`
`경제 투데이`
임종헌 이사
“가솔린차에 비해 비싼 가격은 3년만 운행하면 뽑을 수 있다”
`경제 투데이`
114마력(엔진)+ 20마력(전자모터) `124(가솔린 엔진)
_SLIDE_14_
4/18/2012
얼마면 돼
_SLIDE_15_
4/18/2012
소비자행태조사(MCR)로 읽는 세대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그렇다면
LPI 아반떼 하이브리드를 구입해줄수 있는 사람은
_SLIDE_16_
4/18/2012
울산신보
아반…(To be continued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자동차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