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마케팅,그루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9:10
본문
Download : 그루폰마케팅,그루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가설설정
제품, 포지셔닝, 프로모션 改善방향 설정에 대한 정보 제공
_SLIDE_5_
조 사 대 상
20대 남녀 105명 대상
_SLIDE_6_
구 매 품 목 통 계
구매품목통계(유경험자 대상)
1위:외식 2위: 공연문화예술 3위:의류패션, 뷰티
실제 구매 상품
구매희망품목통계
1위:외식 2위: 공연문화예술 3위:의류패션
_SLIDE_7_
제품과 관련된 analysis
000000000
남자가 여자에 비해
의류, 패션 쪽으로
구매 희망이 더 높은것으로 나타…(drop)
설명
그루폰마케팅,그루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그루폰마케팅,그루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그루폰마케팅,그루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그루폰마케팅,그루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그루폰마케팅 그루폰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 인구통계학적인 기준으로 선호되는 상품군이나 상품이 존재한다.
# 소비자계층별로 상품 구매 시 가장 중요시 여기는 상품property(특성)이 다를 것이다
#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할 때, 상품의 종류,가격,할인율이 복합적으로 작용할 것이다.순서






그루폰마케팅,그루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그루폰마케팅,그루폰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2 )
_SLIDE_1_
Marketing Research Proposal
-그루폰의 marketing 조사를 중심으로-
_SLIDE_2_
목 차
contents
시장동향
2. 문제definition
3. reference(자료)analysis
4. 결론 및 strategy 도출
_SLIDE_3_
조사대상선정 이유
세계 1위 소셜커머스 “그루폰”한국에서도 통할까
2xxx년 3월 14일, 국내업계 최대 규모로 한국시장 진출
세계 44개국, 35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소셜커머스 업계 1위
G
G
상반기 월 거래액 100억, 연말까지 시장 점유율 2위로 目標(목표)
G
하지만 초라한 성적표. 까르푸와 같은 노선
토종 기업의 강세(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프 3强 체제)
G
점유율 4위, 3위와 격차도 큰 수준
G
G
구조조정 alteration(변화) 예고
_SLIDE_4_
조사목적과 연구문제
문제와 문제의 징후
국내 소비자의 인지도 부족으로 인한 거래량의 부족
의사결정문제
국내 소비자의 그루폰에 대한 인지도를 올리기 위한 plan은
조사목적
# 모든 소비자가 보편적으로 선호하는 상품군이나 상품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