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디자인] 패션마켓리서치 - 남성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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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26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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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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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 사진첨부*
6.인기상품
3.컨셉
이는 웰빙에 대한 관심이 젊음이라는 소비자 니드로 표출되어 어떻게 하면 좀 더 젊고 건강하게 보일 지에 대한 `소비`로 이어지고 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예를 든다면 30대 후반의 비만형의 남자가 전과 같이 `소재가 좋아서`,` 칼라가 좋아서` 등의 이유 만으론 더 이상 구매 의욕을 못 일으킨다는 것이다. 비록 비만형지만 좀 더 젊고 날씬하게 보이는 실루엣의 옷을 입고자 하는 것이다.





2.브랜드명
*각각 사진첨부*
8.판촉활동
9.가격정책 할인폭
10.상점내소비자 행동
8.판촉활동
레포트 > 예체능계열
5.테마별 코디
3.컨셉
2.브랜드명
4.판매되는 상품
5.테마별 코디
순서
본문일부-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1.조사시기 2.브랜드명 3.컨셉 4.판매되는 상품 5.테마별 코디 6.인기상품 7.디스플레이된상품 (조명,인테리어) 8.판촉활동 9.가격정책 할인폭 10.상점내소비자 행동 *각각 사진첨부*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1.조사시기
7.디스플레이된상품
1.조사시기
[의상디자인] 패션마켓리서치 - 남성복
의복, 패션, 의상디자인, 마케팅, 패션마켓리서치, 남성복
9.가격정책 할인폭
10.상점내소비자 행동
설명
(조명,인테리어)
이번 F/W의 판매 흐름을 보면 `실루엣`으로 인한 판매 影響(영향)력이 증가됨을 알 수 있는데 이런 현상들은 여러 곳에서 감지되고 있다
결론
7.디스플레이된상품
4.판매되는 상품
6.인기상품
(조명,인테리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