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영,경제] marketing 책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책략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경영,경제] marketing 책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책략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bttime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marketing 책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7 23:3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hwp




즉,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노력, 브랜드 파워 향상을 위한 투자, 고객 집중화와 채널 효율화 등과 같은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hwp( 47 )




설명




순서
[경영,경제] marketing 책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책략

경영,경제,마케팅,전략,불황,탈출,위한,가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전략 불황 탈출 위한 가지 마케팅 전략
다.
물론, 불황이 기업에게 부정적인 영향만을 주는 것은 아닐것이다. 또한, 신제품 개발 관련한 R&D 투자와 point 인력 확보, 브랜드 파워 등의 未來(미래) 성장 엔진들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도 기업들이 풀어야 할 숙제이다. . 불황을 겪으면서 살아남은 기업들은 경쟁력이 오히려 강해질 뿐만 아니라, 도태된 기업들의 시장도 획득할 수 있어서 새로운 성장을 맞이할 수 있다 1990년대 초반 불황 탈출에 성공한 Intel, Dell, 싱가포르 航空 등 여러 선진 기업들이 호황기에 시장 지배력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에서 잘 알 수 있다
그렇다면, 불황을 극복하고 재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마케팅 전략(戰略) 들이 필요한 것인가 불황을 잘 이겨낸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戰略) 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었다.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경영,경제] marketing 책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책략



마케팅 전략(戰略)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戰略)

최근 불황이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자, 기업들은 이를 타개할 다양한 마케팅 전략(戰略) 을 마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불황기의 마케팅 활동은 여러 가지 면에서 제약을 받을 수 밖에 없다. 기업들은 마케팅 부서들이 적극적으로 수익 창출에 도움을 주기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호황기와 달리 불황기에는 한정된 시장에서 제한된 마케팅 자원을 이용해서 시장 점유율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적절한 마케팅 전략(戰略) 을 선택하고 실행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 그렇다면, 이러한 제약이 있는 불황기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戰略) 은 무엇인지 살펴보자.
전세계적인 불황으로 많은 기업들이 판매감소, 가동률 하락, 이윤저하 등의 고통을 겪고있다 게다가 최근 불황이 장기화될 조짐마저 보이고 있어서 기업들은 불황을 극복할 수 있는 적극적인 대응 전략(戰略) 이 필요하게 되었다. 이미 상당수 기업들이 인원 감축, 경상비 절감 등을 통한 유동성 확보 등 비상 경영 체제로 돌입하고 있다 특히, 매출이 감소하는 불황기에는 마케팅 부서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진다.
Total 19,1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