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학기 e-비즈니스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3 05:24
본문
Download : 20151_기말_경영3_e-비즈니스.pdf
③ 범위 : 기술, 산업, 경제, 국가간 관계
제9장 B2C와 전자쇼핑몰 관련 기술
1) 산업사회 경제의 기반과 형성과정
제1장 디지털 경제
제1부 e-비즈니스 배경과 정의 제1장 디지털 경제 제2장 디지털 세상으로의 변환 제3장 e-비즈니스 정의와 모델 제3부 e-비즈니스 적용을 위한 사항들 제7장 e-비즈니스 통합 업무환경 제8장 가치사슬과 지식경영 제4부 e-비즈니스 유형과 분류 제9장 B2C와 전자쇼핑몰 관련 기술 제10장 전자무역 및 비즈니스 제11장 경영혁신과 기업 간 거래 시스템 제12장 e-마켓플레이스 제5부 e-비즈니스 전략과 인터넷 마케팅 제13장 e-비즈니스 전략과 실행 제14장 인터넷 마케팅과 광고 제15장 e-비즈니스 활성화, 법률적 정비와 조세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 중략 -
2015년 1학기 e-비즈니스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Download : 20151_기말_경영3_e-비즈니스.pdf( 80 )
방송통신 > 기말시험
1. 디지털 경제의 특징
제1부 e-비즈니스 배경과 정의
제1장 디지털 경제
제11장 경영혁신과 기업 간 거래 시스템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제15장 e-비즈니스 활성화, 법률적 정비와 조세
컴퓨터와 통신의 발달이 초래한 인터넷(Internet)을 기반으로 정보가 배분되고 부가가치를 창출
② 계층구조 : 수평구조
제12장 e-마켓플레이스
제13장 e-비즈니스 책략과 실행
자본과 노동의 효율적 배분을 거쳐 상대적으로 자본의 가치가 커졌음
설명
3) 디지털 혁명 → 유통과 소비과定義(정이) 변혁
제1부 e-비즈니스 배경과 定義(정이)
제3장 e-비즈니스 정의와 모델
제5부 e-비즈니스 책략과 인터넷 마케팅
2) 디지털 경제의 기반과 형성과정
제3부 e-비즈니스 적용을 위한 사항들
제10장 전자무역 및 비즈니스
제14장 인터넷 마케팅과 광고
제8장 가치사슬과 지식경영
e-비즈니스,방통대e-비즈니스,방송대e-비즈니스 ,e-비즈니스기말시험,e-비즈니스기말고사
① 주체 : 창조적인 지식인과 기업
제4부 e-비즈니스 유형과 분류
제7장 e-비즈니스 통합 업무environment(환경)
순서
제2장 디지털 세상으로의 변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