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기업분석및 쿠팡 마케팅전략분석과 쿠팡성공요인분석,쿠팡 問題點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10:15
본문
Download : 쿠팡 기업분석및 쿠팡 마케팅전략분석과 쿠팡성공요인분석,쿠팡 문제점및 앞으로의 발전방향.pptx
쿠팡,기업,쿠팡,마케팅전략과,쿠팡성공요인,쿠팡,문제점,앞,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쿠팡 기업분석및 쿠팡 마케팅전략분석과 쿠팡성공요인분석,쿠팡 문제점및 앞으로의 발전방향.pptx( 46 )
순서
설명
쿠팡 기업분석및 쿠팡 마케팅전략분석과 쿠팡성공요인분석,쿠팡 問題點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쿠팡 기업분석및 쿠팡 마케팅전략분석과 쿠팡성공요인분석,쿠팡 문제점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 쿠팡 기업분석및 쿠팡 마케팅전략분석과 쿠팡성공요인분석,쿠팡 문제점및 앞으로의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기업 쿠팡 마케팅전략과 쿠팡성공요인 쿠팡 문제점 앞 발전방향
쿠팡 기업분석및 쿠팡 마케팅전략분석과 쿠팡성공요인분석,쿠팡 問題點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소셜커머스’ 란
쿠팡 기업 紹介(소개).
쿠팡의 marketing 전략(strategy)
다른 소셜커머스 紹介(소개)
문제가되는점 및 발전방향
쿠팡 analysis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1
소셜 커머스의 定義(정의)
소셜 커머스 분류
_SLIDE_4_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전자상거래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
소셜 쇼핑(Social shopping)이라고도 함
소셜 커머스의 定義(정의)
01
_SLIDE_5_
소셜링크형
소셜웹형
공동구매형
오프라인
연동형
기타
소셜커머스
01
소셜 커머스의 분류
_SLIDE_6_
2
쿠팡 기업紹介(소개)
쿠팡 기업紹介(소개)
경영목표(目標)
_SLIDE_7_
2xxx년 5월 법인설립
2xxx년 8월 7명의 직원과 함께 서비스를 스타트
소셜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1년만에 가입자가 350만을 넘었으며 매출, 점유율, 가입자 수는 무려 3배 증가
쿠팡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회원 수, 트래픽, 고객만족도, 거래액 부문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따
02
쿠팡 기업紹介(소개)
_SLIDE_8_
다양한
marketing
사업
Brand
이미지
제고
벤치마킹
전략(strategy) 사업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 구축
다양한 제품
경쟁력
경영
목표(目標)
02
경영 목표(目標)
Global NO.1 IT 기업
_SLIDE_9_
3
다른 소셜커머스 紹介(소개)
GROUPON
We made price
TMON
_SLIDE_10_
- 구매 후 7일 이내 100% 환불 실시
- 상품의 품질을 관리하는 특별팀과 전문 콜센터 구성
- 소비자의 불만이 높은 ‘서비스’부문을 최대한 차별화
품질보증과 고객만족
깔끔한 광고
- 딜이 작은 아이콘 형태로 나타나 한눈에 볼 수 있따
깔끔한 광고를 쓰므로 과장되고 허위광고가 아니라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