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마케팅책략.대한항공分析(분석).항공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05:39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ppt
설명
목차
선정동기
기업紹介
제품분석
시장environment분석
경쟁기업 비교/분석
전망 및 향후 Task
선정동기
2006년 미국의 시사주간 타임(TIME)지가 선정하는
타임 리더스 트래블 초이스 어워드 (TIME Readers Travel Choice Award)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1위 수상
‘마일리지 program 부문’1위 수상
-` 국내 航空사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
미국의 유력 航空월간지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TW)’가 선정하는
‘피닉스 어워드(Phoenix Award)’수상
기내식 부분에서는 ‘팩스 리더십 어워드(PAX Readership Awards)’와
세계적 권위의 ‘머큐리상’을 수상
기업紹介
(1) 대한航空의 역사(歷史)
1962년 - 국영 대한航空공사 설립
일본으로부터 航空기 4대를 도입하여 국내선 취항을 한
것을 스타트으로, 최초로 정비사와 스튜어디스를 공개 채용
하는 등 航空사로서의 모습을 갖추어 나감
1964년 - government 승인에 따라 최초의 국제선 ‘서울-오사카 노선’이 개설
이외에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 각지로 노선을 확장
그러나 대한航空공사는 경영악화와 국영기업체 민영화 정책
기조에 따라 한진상사(현 한진그룹)에 인수되어 민영화 됨
1969년 - 경영기반강화와 쾌적한 서비스, 국위선양 등의 경영goal(목표) 를 순수
민간航空사인 대한航空이 출범
조직도
비전 및 미션
비전
세계 航空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사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Excell…(省略)
대한항공마케팅책략.대한항공分析(분석).항공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마케팅전략 대한항공 항공시장환경 대한항공전망 향후
대한항공마케팅책략.대한항공分析(분석).항공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
순서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ppt( 34 )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항공시장환경,대한항공전망,향후,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