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대한항공마케팅책략.대한항공分析(분석).항공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대한항공마케팅책략.대한항공分析(분석).항공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bttime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항공마케팅책략.대한항공分析(분석).항공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05:39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ppt





설명







목차
선정동기

기업紹介

제품분석

시장environment분석

경쟁기업 비교/분석

전망 및 향후 Task

선정동기

2006년 미국의 시사주간 타임(TIME)지가 선정하는
타임 리더스 트래블 초이스 어워드 (TIME Readers Travel Choice Award)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1위 수상
‘마일리지 program 부문’1위 수상
-` 국내 航空사가 1위를 차지한 것은 처음

미국의 유력 航空월간지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TW)’가 선정하는
‘피닉스 어워드(Phoenix Award)’수상

기내식 부분에서는 ‘팩스 리더십 어워드(PAX Readership Awards)’와
세계적 권위의 ‘머큐리상’을 수상

기업紹介
(1) 대한航空의 역사(歷史)
1962년 - 국영 대한航空공사 설립
일본으로부터 航空기 4대를 도입하여 국내선 취항을 한
것을 스타트으로, 최초로 정비사와 스튜어디스를 공개 채용
하는 등 航空사로서의 모습을 갖추어 나감

1964년 - government 승인에 따라 최초의 국제선 ‘서울-오사카 노선’이 개설
이외에 도쿄, 후쿠오카 등 일본 각지로 노선을 확장
그러나 대한航空공사는 경영악화와 국영기업체 민영화 정책
기조에 따라 한진상사(현 한진그룹)에 인수되어 민영화 됨

1969년 - 경영기반강화와 쾌적한 서비스, 국위선양 등의 경영goal(목표) 를 순수
민간航空사인 대한航空이 출범
조직도
비전 및 미션
비전
세계 航空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航空사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Excell…(省略)

대한항공마케팅책략.대한항공分析(분석).항공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마케팅전략 대한항공 항공시장환경 대한항공전망 향후





대한항공마케팅책략.대한항공分析(분석).항공시장環境(환경)分析(분석),대한항공展望및향후과제
순서

Download :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분석.항공시장환경분석,대한항공전망및향후과제.ppt( 34 )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마케팅전략,대한항공,항공시장환경,대한항공전망,향후,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9,1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