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사회과학][平生敎育(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개발론]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마케팅 절차에 대해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사회과학][平生敎育(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개발론]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마케팅 절차에 대해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bttime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학][平生敎育(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개발론]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마케팅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6 19:36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에 대해.hwp




lifelong education 기관은 이윤 창출이 목적이지만, 교육기관은 이윤창출보다는 개인, 지역사(歷史)회, 나아가서는 국가의 발전을 위해서 지방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경우가 많다.
(5) 단점은 외적 alteration(변화) 를 무시하고, 학습자에 대한 무관심이 발생한다.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marketing 에는 모형이 있는데 강조점에 따라 구분할 수 있따
1. 전통적 모형
(1) 학습자의 필요와 요구보다는 기관이 학습자에게 일방적으로 설득시켜 참여시키려는 모형이다.
(4) advantage은 marketing 활동 계획시 고려해야 할 요인이 거의 없다.
(3) advantage은 요구분석과 협상을 통해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지속적인 alteration(변화) 를 촉진시킨다. 호로그램을 개발하고 marketing 을 할 때는 지역의 성격에 맞고, 교육기관의 특성(特性)에 맞게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
(2) lifelong education 기관과 학습자의 균형적인 관점을 강조한다.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호로그램은 서비스의 성격이 강한 상품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호로그램에 대한 정보제공,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홍보(경제적 지출이 없음) 및 광고(경제적 비용을 지출하여 호로그램을 진흥하는 것), 촉진(고객에게 알림) 책략이 필요하다.
(2) 학습고객을 설득시키는 것이다.
(4) 단점은 계속적인 협…(drop)


순서








[사회과학][平生敎育(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개발론]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마케팅 절차에 대해
[사회과학][平生敎育(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개발론]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program]) 마케팅 절차에 대해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다.[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에 대해 ,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에 대해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평생교육프로그램론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 대해

Download :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평생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절차에 대해.hwp( 95 )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론,평생교육,프로그램,마케팅,절차,대해,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평생교육%20프로그램%20마케팅%20절차에%20대해_hwp_01.gif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평생교육%20프로그램%20마케팅%20절차에%20대해_hwp_02.gif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평생교육%20프로그램%20마케팅%20절차에%20대해_hwp_03.gif [사회과학][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평생교육%20프로그램%20마케팅%20절차에%20대해_hwp_04.gif




[lifelong education 호로그램개발론] lifelong education 호로그램 marketing 절차에 대해

marketing 이라 하면 보통 기업을 경영할 때 쓰는 용어라 생각한다. 호로그램을 절차에 맞추어 개발했다면 다음은 marketing 이다.
(3) 내부 지향적 성격이다.
2. 교환 모형
(1) lifelong education 기관이 앞으로 개발할 호로그램의 가치를 학습자의 요구와 필요의 교환을 통해 획득하는 것을 강조한다. 그러나, 최근에 와서는 교육기관에서도 marketing 이라는 용어를 도입하고 있따 교육계에서는 교육을 판다는 의미가 되는 marketing 과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유사한 호로그램을 가진 lifelong education 기관들이 생겨나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우리 기관이 살아남기 위해서, 학습자를 유치하고, 기관을 운영해 나가기 위해서, lifelong education 기관에서도 marketing 이라는 제도가 필요하게 되었다.
Total 19,1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