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요점 자료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요점 자료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ttimes2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요점 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3 00:57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정리 자료.ppt





-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아이디어 등 교환가치가 있는 것이면 모두
marketing 의 대상이 될 수 있따
- 기업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영리기관도 marketing 을 할 수 있고 또
해야 한다.`
marketing 이란 무엇인가
제 1 장
1. marketing 내용과 참가자
1) marketing 내용
(1) 시장선택(market selection)
- 모든 사람에게 모든 제품을 공급할 수는 없다.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정리 자료.ppt( 57 )


설명







- 바른 제품을 바른 가격으로 바른 유통경로를 통하여 바른 시장에
내어놓고 그 제품의 장점(長點)을 바르게 알린다.

(2) marketing 믹스(Marketing Mix)
-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기 위하여 쓰는 도구
- 4Ps :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경로(Place)
커뮤니케이션(Promotion)

2) marketing 참가자(4Cs)
(1) 회사(company) : 영리 및 비영리기관
(2) 소비자(consummer) :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구매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개인 또는 단체
(3) 유통경로구성원(channel) : 소매상, 도매상 등
(4) 경쟁사(competitors) : 소비자의 같은 욕구를 충족시키려는
다른 조직체
2. 경영철학
q 각 경영철학의 소비자지향도

생산위주경영 제품위주경영 판매위주경영 marketing 위주경영 사회적 marketing 경영

최저 최고
소비자지향도

marketing 위주경영

s 먼저 표적고객의 욕구와 필요가 무엇인지를 알아 내고…(省略)

경영,경제,마케팅관리론,마케팅,총,정리,자료,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요점 자료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론%20-%20마케팅%20총%20정리%20자료_ppt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론%20-%20마케팅%20총%20정리%20자료_ppt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론%20-%20마케팅%20총%20정리%20자료_ppt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론%20-%20마케팅%20총%20정리%20자료_ppt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론%20-%20마케팅%20총%20정리%20자료_ppt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관리론%20-%20마케팅%20총%20정리%20자료_ppt_06.gif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요점 자료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정리 자료 , [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정리 자료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관리론 마케팅 총 정리 자료





다.

- marketing 의 定義(정의)

marketing 이란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가격을 결정
하고 정보를 제공하여 개인 및 조직체의 goal(목표) 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활동이다.
전체 19,16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