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자연과학] 일반화학experiment(실험) - 헤스의 법칙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자연과학] 일반화학experiment(실험) - 헤스의 법칙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bttime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연과학] 일반화학experiment(실험) - 헤스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3:11

본문




Download : [자연과학] 일반화학실험 - 헤스의 법칙.hwp





d. 2g의 고체 수산화나트륨을 정확히, 신속히 달아서 비커에 넣고 흔들어준다.
e. 온도가 가장 높이 올라갈 때의 온도를 기록하고, 조금 기다린 후에 비커의 무게를 잰다.

ㄴ. 두 번째 엔탈피의 측정(測定)
첫 번째 實驗에서 사용한 0.25 M 염산용액 대신에 증류수 200ml로 實驗을 반복한다. 방법도 그리 어렵지 않았고, 資料처리도 어렵지 않은 實驗이었다.
b. 12M 염산용액을 實驗 조건에 맞는 0.25M 의 염산용액으로 묽힌다.
e. 수산화나트륨 용액을 염산용액에 재빨리 넣고, 온도가 가장 높이 올라갔을 때 온도 를 기록한다.

ㄷ. 세 번째 엔탈피의 측정(測定)
a. 비커 250ml의 무게를 측정(測定) 하고, 스티로폼 컵에 담아서 단열이 되도록 한다.
b. 12M의 염산용액을 0.5M로 묽힌다.

3. 實驗에서의 문제점(問題點)& 實驗에 대한 평가
〓` 부피측정(測定) 에서의 문제점(問題點), 질량 측定義(정의) 문제점(問題點), 實驗기구의 낙후성, 단열의 문제점(問題點)등이 있따
〓` 이번 實驗은 그리 어렵지 않은 實驗이었다.
d. 비커에 0.5M의 수산화나트륨 100ml 넣고 온도가 염산용액과 같아질 때 까지 기다 린다.

순서

1. 요약
1. 實驗의 목적
: 수산화나트륨과 염산의 reaction(반응)을 통해 헤스의 법칙이 상태 함수임을 확인한다.
c. 위에서 만든 염산 용액 200ml를 넣고 온도를 정확하게 측정(測定) 한다. 하지만 實驗방법에 대한 이해의 부족성, 정확한 데이터 확 보가 되지 않은 …(투비컨티뉴드 )
[자연과학] 일반화학experiment(실험) - 헤스의 법칙
[자연과학] 일반화학experiment(실험) - 헤스의 법칙
실험결과/화학

자연과학,일반화학실험,헤스,법칙,화학,실험결과

설명


[자연과학]%20일반화학실험%20-%20헤스의%20법칙_hwp_01.gif [자연과학]%20일반화학실험%20-%20헤스의%20법칙_hwp_02.gif [자연과학]%20일반화학실험%20-%20헤스의%20법칙_hwp_03.gif




[자연과학] 일반화학실험 - 헤스의 법칙 , [자연과학] 일반화학실험 - 헤스의 법칙화학실험결과 , 자연과학 일반화학실험 헤스 법칙






Download : [자연과학] 일반화학실험 - 헤스의 법칙.hwp( 30 )



다.
c. 위에서 만든 염산용액 100ml를 넣고 온도를 0.1도까지 측정(測定) 한다.

2. 實驗 방법
ㄱ. 첫 번째 엔탈피의 측정(測定)
a. 250ml 비커를 씻어서 말린 후에 무게를 측정(測定) 하고 스티로폼 컵에 담아서 단열의 상 태를 만든다.
Total 19,1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