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marketing ] 수요예측기법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19:41
본문
Download : 수요예측기법.hwp
둘째, 현재의 추세대로라면 자사 제품의 내년도 시advantage(장점) 유율은 어떻게 될 것인가 하는 경쟁상황 分析에 관한 문제이다. 이 말은 전체시장에 대한 수요예측이 아니라 좀더 세분화된 시장에 대한…(skip)
순서
1. 수요예측, , 2. 정성적 수요예측기법들, , 3. 정량적 수요 예측기법들 , 크기 : 30K
설명
다. 셋째, 현재 우리기업이 새로이 진출하려는 노년층 시장의 경우, 시장규모가 어느 정도인가 하는 문제이다. 전자는 future 수요를 파악하는 것으로 주로 정량적 기법이 발전해 왔고, 후자는 현재수요를 파악하는 것으로 정성적 기법이 발전해 왔다.수요예측,예측시법,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수요예측기법.hwp( 69 )
1. 수요예측, , 2. 정성적 수요예측기법들, , 3. 정량적 수요 예측기법들 , FileSize : 30K , [마케팅] 수요예측기법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수요예측 예측시법 마케팅



[marketing ] 수요예측기법에 대해
1. 수요예측
2. 정성적 수요예측기법들
3. 정량적 수요 예측기법들
수요예측상에 있어서 문제가 되는 것은 첫째, 자사 제품의 내년도 수요는 어느 정도이며, 시장의 잠재수요는 얼마나 되는가 하는 문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