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EN 비비안 마케팅책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30 13:13
본문
Download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pptx
VIVIEN 비비안 마케팅책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책략제안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과 비비안 브랜드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순서






설명
VIVIEN,비비안,마케팅전략,과,비비안,브랜드,비비안,리포지셔닝,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NAMYEONG
VIVIEN
_SLIDE_3_
3
목차
1. 남영비비안 기업 introduction
2. 비비안 문제 진단
3. 목표(goal) 설정
4. 거시적 environment 分析
5. 산업 分析
6. 비비안 SWOT 分析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7. 비비안 STP戰略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 4P
비비안 Repositioning 리포지셔닝 戰略
8. marketing 비용 추산(Budgeting)
_SLIDE_4_
4
남영비비안 기업 introduction
비전과 미션
고객과 함께하는
No.1 패션브랜드
고객의
감동
라이프스타일웨어 & 레그웨어
CEO 김진형
연혁
제품라인 및 유통채널
1954 ‘남영산업’ 설립
‘남영나theory(이론)’ 상호 변경
브래지어 산업 개시
1973 ‘비비안’ 상표 등록
1976 증권거래소에 주식 상장
1992 매출 1000억원 돌파
2006 온라인(online) 쇼핑몰 ‘비비안이숍’ 개설
세련미, 당당함 - 백화점
보정 속옷 - 전문점
출산 전후 - 전문점
합리적인 가격 - 대형마트
다양성, 편리성 - 홈쇼핑
실용성 - 도매유통
20대 전후 - 비비안이숍
고객의
입장
고객의
믿음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고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가는
패션 선도기업이 되겠습니다”
_SLIDE_5_
5
매출 증가율의 급격한 감소,
실적 악화로 인한 영업 이익 적자 전환
꾸준한 매출 성장,
흑자 영업 이익 유지
주요 경쟁사
남영 비비안
2xxx~2012 매출 및 영업이익률 추이
15%
1%
2xxx~2012 매출 및 영업이익률 추이
7%
7%
비비안 문제 진단
7%
_SLIDE_6_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VIVIEN 비비안 마케팅전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전략제안.pptx( 12 )
VIVIEN 비비안 마케팅책략 분석과 비비안 브랜드분석및 비비안 리포지셔닝 책략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