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게임의 법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01:50
본문
Download : 브랜드 게임의 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브랜드 게임의 법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브랜드 게임의 법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게임,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Download : 브랜드 게임의 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4 )






브랜드 게임의 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 게임의 법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게임 법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브랜드 게임의 법칙
Del Monte vs. Sunkist
시장analysis(분석)
Del Monte
Sunkist
평가
_SLIDE_2_
시장analysis(분석)
Del Monte
Sunkist
평가
과채음료시장(주스시장) 現況(현황)
단위: 억 원
9000
7700
8000
_SLIDE_3_
시장analysis(분석)
Del Monte
Sunkist
평가
과채음료시장(주스시장) 現況(현황)
하락세
2000년대 중반 차(茶)시장 성장세에 밀려 주춤
2000년대 후반 커피음료 시장의 뚜렷한 성장
대표상품의 부재→냉장 주스의 판매 부진
차(茶)시장의 위축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냉장 주스의 판매 성장
상승세
시장 성장률 최대 20% 이상 예상
(1150~1200억 원)
_SLIDE_4_
시장analysis(분석)
Del Monte
Sunkist
평가
과채음료시장(주스시장) 現況(현황)
단위: 억 원
9000
7700
8000
_SLIDE_5_
시장analysis(분석)
Del Monte
Sunkist
평가
2xxx년 기준 주스시장 점유율
델몬트
31.5%
썬키스트
17.5%
자연은
14.4%
미닛 메이드
10.5%
기타
26.1%
1
위
2
위
…?
_SLIDE_6_
시장analysis(분석)
Del Monte
Sunkist
평가
미닛 메이드
의 주스 브랜드
전세계 주스시장 점유율 1위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
한국에는 2005년 처음 상륙
델몬트, 썬키스트와 3파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
아직까지 시장에 큰 위협은 X
BUT
_SLIDE_7_
시장analysis(분석)
Del Monte
Sunkist
평가
자연은
의 주스 브랜드
2004년 첫 출시
‘자연주의’, ‘슬로우 푸드’를 모토로
2000년대 중반의 웰빙 트렌드를 반영
글로벌 브랜드가 득세한 주스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토종…(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