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19:10
본문
Download :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hwp
엠파스의 `지식거래소`는 지난 3월 말 오픈 이후 첫 주인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4일 한 주 동안만 152만 명의 네티즌이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엠파스의기업분석과 ,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엠파스의기업분석과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설명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광고기획 및 마케팅目標(목표)등애 관한 보고서입니다. 이는 지난 해 10월 `지식iN`서비스를 처음 오픈 했을 때 110만 명 수준이었던 것과 비교해 보면 6개월 사이에 무려 7배 이상 증가한 것이다. 또한 4월 9일 현재 지식의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hwp( 64 )
레포트/경영경제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광고기획 및 마케팅목표등애 관한 보고서입니다. 지식iN은 4월 9일 현재 73만개 이상의 지식資料가 축적되어 있으며, 올 한해 동안 지식iN을 네이버 만의 커뮤니티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왜 이병 다음 일병일까요?` `달걀 노른자 먹을까 말까?` 등 `흥미로운 지식들`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며 `이주의 지식iN`에선 명예 지식iN을 선정하기도 한다.






순서
1.시장상황分析(분석)
2.경쟁사分析(분석)
3.제품分析(분석)
4.소비자 分析(분석)
5.광고分析(분석)
6.SWOT分析(분석)
7. marketing 목표(目標)
8.타켓分析(분석)
9. 포지셔닝 맵
지식검색 서비스를 최초로 도입한 네이버의 경우 지난 3월 한달 이 서비스를 이용한 네티즌이 848만 명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