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bttimes2 | bttimes.co.kr report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bttimes2

본문 바로가기

bttime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19:10

본문




Download :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hwp





엠파스의 `지식거래소`는 지난 3월 말 오픈 이후 첫 주인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4일 한 주 동안만 152만 명의 네티즌이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엠파스의기업분석과 ,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엠파스의기업분석과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설명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광고기획 및 마케팅目標(목표)등애 관한 보고서입니다. 이는 지난 해 10월 `지식iN`서비스를 처음 오픈 했을 때 110만 명 수준이었던 것과 비교해 보면 6개월 사이에 무려 7배 이상 증가한 것이다. 또한 4월 9일 현재 지식의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hwp( 64 )







레포트/경영경제
`엠파스`의 기업분석과 광고기획 및 마케팅목표등애 관한 보고서입니다. 지식iN은 4월 9일 현재 73만개 이상의 지식資料가 축적되어 있으며, 올 한해 동안 지식iN을 네이버 만의 커뮤니티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왜 이병 다음 일병일까요?` `달걀 노른자 먹을까 말까?` 등 `흥미로운 지식들`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며 `이주의 지식iN`에선 명예 지식iN을 선정하기도 한다. `엠파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_hwp_01.gif `엠파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_hwp_02.gif `엠파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_hwp_03.gif `엠파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_hwp_04.gif `엠파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_hwp_05.gif `엠파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전략_hwp_06.gif



순서




1.시장상황分析(분석)

2.경쟁사分析(분석)

3.제품分析(분석)

4.소비자 分析(분석)

5.광고分析(분석)

6.SWOT分析(분석)

7. marketing 목표(目標)

8.타켓分析(분석)

9. 포지셔닝 맵





지식검색 서비스를 최초로 도입한 네이버의 경우 지난 3월 한달 이 서비스를 이용한 네티즌이 848만 명에 이른 것으로 나타났다.

다.
Total 19,1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