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업계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14:36
본문
Download : 피자업계 마케팅 전략.hwp
이는 하루아침에 되는 것은 절대아니다.피자업계마케팅전략 , 피자업계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사례(instance)1. 피자월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시나리오
■김영철 (39세, 삼성화재 기획부장, 1남1녀, 연봉 5,000만원)
■텔레marketing : `…평소에 자주 주문해서 드시던 수퍼치즈 콤비네이션이나 이탈리안 페퍼로니를 지금 주문하시면 10% 할인된 가격에 드립니다. 특히 고객을 기다리는 피자집이 아닌 고객을 찾는 피자집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아래의 피자월드의 marketing 전략(戰略) 은 소규모 피자전문점에 필요한 전략(戰略) 이 아닌가 한다. 고객을 우선시 하는 CRMmarketing 이 경쟁의 해법이라고 생각한다.`
■김영철씨 식구들은 토요일이나 일요일 오후 3~4시에 피자를 7번 주문했으며, 수퍼치즈 콤비네이션을 4번, 이탈리안 페퍼로니를 3번 주문했다는 사실을 참작하여 지난 4주간 피자를 주문하지 않았…(생략(省略))
피자업계마케팅戰略
피자업계의 마케팅 戰略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 특히 후발점은 선두점의 벤치마킹이 필수이고 나름대로 시장environment(환경) (주거지 성격, 소비자성격 등)을 파악하여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날 많은 중소규모의 피자집들이 새로이 생기고 있따 이는 오늘날 파자등의 외식산업에 대한 소비가 얼마나 급증했는지 보여주는 것이다. 하지만 맛만으로는 경쟁으로 살아남기가 힘들다고 생각한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피자업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또, ...` `안 그래도 피자나 한 판 시켜먹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떻게 알았을까? 안그래도 출출 한데 잘 됐다. 피자집의 경쟁조건은 당연 제품(producr) 바로 맛이다. 이는 다른 대형피자업체와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전략(戰略) 으로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는 것이 절대 우선이다. 철저한 고객관리를 통해 축척된 데이터베이스를 통하여 고객의 선호제품과 시간대를 파악하여 고객의 소비를 유도하는 전략(戰略) !. 이것이 해법인것이다. 특히 제대로 되지 않은 정보를 가지고 피자월드의 전략(戰略) 을 벤치마킹하는 것은 절대 금물. 무엇보다 어떻게 하면 고객이 더 자주 이용할까 하는 고민에서 marketing 전략(戰略) 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Download : 피자업계 마케팅 전략.hwp( 38 )
피자업계 마케팅 戰略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1. 피자월드
2. Domino 피자
3. `황금알 낳는` 피자헛 대구 황금점
1. 피자월드
피자월드는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하여 텔레marketing 을 적극활용하여 판매량을 더욱 활성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