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에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18:30

본문




Download :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hwp




가드너와 에릭슨의 이론(理論)을 설명(explanation)하고 평가와 교육적 시사점등을 서술했습니다.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공통 주제입니다.



2) 자율성 대 수치심(autonomy vs. shame : 1~3세)
4) 신체적-운동 지능(Bodily-Kinesthetic Intelligence)
2) theory 의 core槪念
레포트 > 교육계열

글자크기 : 10 pt, 줄간격 : 160 % 입니다. 3) 교육적 시사점

2. 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
설명
7) 생산성 대 침체성(generativity vs. stagnation : 장년기)
Ⅲ. Reference List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
2) theory 의 core槪念

2) 비판

3) 교육적 시사점
3. Erikson theory 의 평가 및 교육적 시사점



5) 논리-수학적 지능(Logical-Mathematical Intelligence)


6) 대인관계지능(Interpersonal Intelligence)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에릭슨, 가드너, 교육적 시사점, 평가, 성격발달8단계, 다중지능이론
(2) 자아정체성과 자기


순서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6271_05_.jpg
1) 전통적 지능theory 과 Gardner theory 의 차이점
Ⅱ.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
3) 다중지능theory 의 속성 및 기본가정theory 의 개요
8) 자아통합감 대 절망감(ego identity vs. despair : 노년기)
5) 자아정체감 대 역할 혼미(identity vs. role confusion : 청소년기)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理論)을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2) 공간 지능(Spatial Intelligence)





1) 언어적 지능(Linguistics Intelligence)

6) 친밀감 대 고립감(intimacy vs. isolation : 청년기)
1) 긍정적 평가

잘 활용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세요~^^
(1) 점성적 원리
기본에 충실하고자 노력하며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기본에 충실하고자 노력하며 내용을 구성했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세요~^^
8) 자연관찰 지능(Naturalist Intelligence)
3. Gardner theory 의 평가 및 교육적 시사점
3) 주도성 대 죄책감(initiative vs. guilt feeling : 3~5세)
2) 비판
1) 신뢰감 대 불신감(trust vs. distrust : 0~1세)
(1) 지능의 독립성
(2) 지능의 동등성
1. Erikson의 theory

방송통신대 교육심리학 공통 주제입니다. [교육심리학]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글자크기 : 10 pt, 줄간격 : 160 % 입니다. 가드너와 에릭슨의 이론을 설명하고 평가와 교육적 시사점등을 서술했습니다.
1) theory 의 개요
Ⅰ.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

4) 8가지 지능의 선별준거
1) theory 의 개요
4) 근면성 대 열등감(industry vs. inferiority : 5~11세)
7) 개인내적 지능(Intrapersonal Intelligence)
3) 음악적 지능(Musical Intelligence)
1. Gardner의 theory

Download :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hwp( 61 )


2. Gardner 다중지능theory 의 8가지 지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