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사업計劃書] “petite pot ” 이색카페 전문점 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9 10:51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petite.hwp
제가 생각한 아이템은 기존의 시장을 형성하고있던 까페시장에 좀더 색다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가한 새로운 형태의 까페사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산업 과학 culture의 발전으로 생활은 더욱편리해지고 여유로와 졌습니다. 여가시간의 증가로 여가시간을 보다 합리적이고 즐겁게 보낼수있는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차 증가하면서 여가산업시장은 활기를 띠고있습니다. 저또한 未來의 산업과 생활패턴을 생각해보고 data(資料)를 찾아본 결과 여가산업분야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좋은 아이디어인 이색까페를 생각해볼수 있었습니다. 찜질방,노래방, pc방 등 새로운형태의 놀이공간이나 휴식공간이 대성황을 누리고 있고 이런 새로운 아이템들은 사람들의 여가culture를 장악하는 주요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대학생에서 30대 중반까지의 직장인들이 주고객층인 까페 시장의 소비자층은 경제적인 능력을 어느정도 갖춘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여유를 가진 소비자들이 최근 높은 관심…(생략(省略))
1.이색까페 사업의 선택동기, , 2. 사업개요, , 3. 시장현황 및 전망 , , 4. 목표고객 , , 5. 제품컨셉 설정, , 6.시장전략 ( 4P전략 ),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 7. 참고문헌 , , , , FileSize : 55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petite pot ” 이색카페 전문점 사업계획서식품요식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 마케팅 커피전문점 카페 커피숍
사업계획서,창업,마케팅,커피전문점,카페,커피숍,식품요식,사업계획
[소비자행동론] [사업計劃書] “petite pot ” 이색카페 전문점 사업計劃書
1.이색까페 사업의 선택동기, , 2. 사업개요, , 3. 시장현재상황 및 전망 , , 4. goal(목표) 고객 , , 5. 제품컨셉 설정, , 6.시장책략 ( 4P책략 ), 1). 제품책략, 2). 가격책략, 3). 유통책략, 4). 촉진책략, , 7. Reference List , , , , data(자료)크기 : 55K
다.
설명
사업계획/식품요식
순서
![[사업계획서]“petite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2%80%9Cpetite_hwp_01.gif)
![[사업계획서]“petite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2%80%9Cpetite_hwp_02.gif)
![[사업계획서]“petite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2%80%9Cpetite_hwp_03.gif)
![[사업계획서]“petite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2%80%9Cpetite_hwp_04.gif)
![[사업계획서]“petite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2%80%9Cpetite_hwp_05.gif)
![[사업계획서]“petite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2%80%9Cpetite_hwp_06.gif)
Download : [사업계획서]“petite.hwp( 72 )
1.이색까페 사업의 선택동기
2. 사업개요
3. 시장상황 및 展望(전망)
4. 목표(目標)고객
5. 제품컨셉 설정
6.시장戰略 ( 4P戰略 )
1). 제품戰略
2). 가격戰略
3). 유통戰略
4). 촉진戰略
7. bibliography
20C를 뛰어넘어 세계는 지금 21C를 달리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