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7 14:25
본문
Download :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hwp
일례로 중학교 3학년 기술?가정 교과 「진로의 선택과 직업윤리」단원에서는 학생들이 적성, 흥미, 성격, 가치관, 신체조건과 환경적 요인의 뜻을 알고 자신의 적성, 흥미, 성격, 가치관, 신체조건과 환경적 요인에 대해 알아보는 활동을 다룬다.1)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험 형태로 치러지는 진로?적성 검사도 대표적인 적성 찾기 호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아 학생들이 검사지에 5점 척도로 응답한 것을 바탕으로 학생의 성격과 적성, 그리고 그 적성에 속하는 직업을 알려주기 때문일것이다
두 번째는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을 찾고, 진로를 정했다는 가정 하에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에 대해 좀 더 많은 것을 알아보는 심화 호로그램이다. 이러한 호로그램은 주로 체험활동 형태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skip)
다. 소위 ‘적성 찾기 호로그램’이라 얘기할 수 있는 이 호로그램은 중?고등학교에서 가르치는 일부 교과의 내용에 포함되어 있기도 하다.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1.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2.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3.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4.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5.gif)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3%9D%ED%99%9C%EC%A7%80%EB%8F%84%EB%B0%8F%EC%83%81%EB%8B%B4%5D%EC%B5%9C%EC%A2%85%EB%B3%B4%EA%B3%A0%EC%84%9C(%EC%A7%84%EB%A1%9C%EC%B9%B4%EB%93%9C%EB%B3%84%EC%B2%A8)_hwp_06.gif)
생활지도,상담,최종,진로카드별첨,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 ,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인문사회레포트 , 생활지도 상담 최종 진로카드별첨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
설명
Download :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hwp( 48 )
[생활지도및상담]최종보고서(진로카드별첨)
순서
[목차]
Ⅰ.서론
1.문제의식
2.호로그램 개발의 목적
Ⅱ.理論(이론)적 근거
1.다중지능理論(이론)
(Multiple Intelligence)
2.집단지성
(Collective Intelligence)
Ⅲ.호로그램 개발
1.호로그램의 구성
2.호로그램의 도구
1)진로카드
2)활동지
Ⅳ.호로그램의 실제
Ⅴ.호로그램의 평가 및 수정
1.호로그램의 평가 결과
2.호로그램의 수정
Ⅵ.結論(결론)
1.호로그램의 결과
2.호로그램의 제한점 및 제언
첨부자료(資料)(활동지, 회의록, 진로카드)
Ⅰ.서론
1.문제의식
지금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진로 호로그램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볼 수 ...
[목차]
Ⅰ.서론
1.문제의식
2.호로그램 개발의 목적
Ⅱ.理論(이론)적 근거
1.다중지능理論(이론)
(Multiple Intelligence)
2.집단지성
(Collective Intelligence)
Ⅲ.호로그램 개발
1.호로그램의 구성
2.호로그램의 도구
1)진로카드
2)활동지
Ⅳ.호로그램의 실제
Ⅴ.호로그램의 평가 및 수정
1.호로그램의 평가 결과
2.호로그램의 수정
Ⅵ.結論(결론)
1.호로그램의 결과
2.호로그램의 제한점 및 제언
*첨부자료(資料)(활동지, 회의록, 진로카드)
Ⅰ.서론
1.문제의식
지금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진로 호로그램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볼 수 있다아 먼저 첫 번째는 학생들이 적성을 찾도록 돕는 호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