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business plan document]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business plan document]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usiness plan document]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9 00:11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hwp





2) business strategy(경쟁우위戰略)
① quality : 소형애완견의 기본적 훈련에 집중함으로써, 그 견종의 훈련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한다.
④ cost : 고객별로 다양한 program을 제공하기에 다소 원가상승 요인이 있다 그러나 소형애완견만을 중심으로 하기에 인력전문성, 시설규모면에서는 원가절감 요인…(To be continued )

[business plan document]애견학교사업계획

순서

Download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hwp( 56 )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애견학교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기타사업계획 ,



설명

,기타,사업계획

[business plan document]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1.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2.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3.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4.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5.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6.gif







다.

Ⅰ. 기업명
Ⅱ. 사업목표(goal)
Ⅲ. 사업개요
Ⅳ. 기업戰略
Ⅴ. 시장analysis(분석)
1. 애견시장 규모
2. 애견 수요 확대
3. 시장세분화 및 목표(goal)시장 설정
Ⅵ. 경쟁자analysis(분석)
Ⅶ. 생산운영계획
1. 조직도
2. 전체프로세스훈련Hompage에 진행상황
Upload
① 분 양
② 용품, 미용
③ 카 페
④ 애완견 운송 서비스
3. 훈련프로세스
◉훈련의 피료썽 및 훈련에 대한 기본 상식
4. Reporting 시스템을 통한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
5. 입 지
6. 인력관리
Ⅷ. 홈페이지 컨텐츠
1. 애견학교 introduce
2. 애견 카페 컨텐츠
3. 개에 관한 기본적인 상식 (FAQ 와 관련)
4. 애견 훈련에 관한 간단한 상식 [43page]

★별 책★ [44page]
◉ 훈련 용어 및 방법





Ⅱ. 사업목표(goal)
☞ 소형애완견을 기르는 사람들을 위해 고객별로 맞춤화된 체계적 훈련program을 제공하고, 분양, 용품, 미용서비스를 겸비하여 훈련의 질과 훈련 중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한다. 이는 소형견주들이 기존의 훈련소에서 접하기 힘든 혜택을 강화하는 면이 있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된다. 또한, 고객과 밀접한 관계유지를 위해 on-line 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훈련 중 애견 및 견주를 위한 부가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이는 戰略을 취했다.
③ flexibility : 기존의 통합되어있던 훈련과정을 고객의 욕구에 맞추어 다양한 단계별 훈련과정으로 나눔으로써, 기존 프로세스에 비해 고객화 된 program을 제공한다.

Ⅳ. 기업戰略
1) corporate strategy : 애견의 분양, 훈련에 있어 고객의 개별적 요구를 최대한 수용하고, 부가서비스를 극대화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한다. 아파트가 많은 우리나라의 property(특성)을 감안하여 소형애완견(대략18종) 보유자로 목표(goal)시장을 선정하고, 기업역량을 집중했다. 따라서, 대형견 훈련에 소요되는 인력 및 훈련과정을 없애 비용절감을 꾀하고, 소형견 보유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시키는데 역량을 집중시킬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소형견에 요구되는 훈련과정만을 세분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훈련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고객화(mass customization)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이다.

Ⅲ. 사업개요
☞ 기존의 애견훈련소와 差別(차별) 화 된 목표(goal)시장과 프로세스를 가진다.
② time : 고객이 원하는 훈련을 세분화하여 과정을 나눔으로써, 단기과정을 개설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