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少年(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4 00:51
본문
Download : 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pptx
.
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
설명
순서
靑少年(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이 치료법은 클라이언트가 environment에서 자신이 바로 목적적인 실체(objective fact)라는 점과, 부정확하고 부정적이고 자기 제한적(self-limiting)인 해석은 자신의 행위와 생활에서 생겨난다는 점을 구분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레포트 > 교육계열
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Download : 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pptx( 94 )
이 치료법은 클라이언트가 environment에서 자신이 바로 목적적인 실체(objective fact)라는 점과, 부정확하고 부정적이고 자기 제한적(self-limiting)인 해석은 자신의 행위와 생활에서 생겨난다는 점을 구분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다. 靑少年(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靑少年(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이 치료법은 클라이언트가 environment에서 자신이 바로 목적적인 실체(objective fact)라는 점과, 부정확하고 부정적이고 자기 제한적(self-limiting)인 해석은 자신의 행위와 생활에서 생겨난다는 점을 구분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youth 교육론 - 인지치료
靑少年(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
靑少年(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靑少年(청소년) 교육론 - 인지치료
이 치료법은 클라이언트가 environment에서 자신이 바로 목적적인 실체(objective fact)라는 점과, 부정확하고 부정적이고 자기 제한적(self-limiting)인 해석은 자신의 행위와 생활에서 생겨난다는 점을 구분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