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할리스커피 HOLLYS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PPT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할리스커피 HOLLYS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PPT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할리스커피 HOLLYS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19:37

본문




Download :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pptx





이에 할리스 커피는 국내 커피 文化(culture) 를 한 단계 올리고자 고품질의 원두를 국내 로스팅을 통해 갓 볶아 신선한 커피만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또한 기존의 미팅을 위한 공간으로 대변되던 단순한 까페가 아닌 文化(culture) , 지성, 자유, 로맨스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할리스커피를 찾는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하여 1998년 국내 첫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을 개점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시장變化(변화)에 대한 대처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뛰어난 제품, 감동을
드리는 고객서비스, 점주와 고객 모두를 위한 효율적인 매장 관…(skip)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 ,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 SWOT PPT


할리스커피 HOLLYS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PPT
다.
1998년부터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시장을 선도해 온 할리스 커피는 치열한
경쟁 상황 속에서도 경기의 흐름에 큰 지배를 받지 않고 매장을 꾸준히 오
픈하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할리스커피%20HOLLYS%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할리스커피%20경영전략분석및%20SWOT분석%20PPT_pptx_01.gif 할리스커피%20HOLLYS%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할리스커피%20경영전략분석및%20SWOT분석%20PPT_pptx_02.gif 할리스커피%20HOLLYS%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할리스커피%20경영전략분석및%20SWOT분석%20PPT_pptx_03.gif 할리스커피%20HOLLYS%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할리스커피%20경영전략분석및%20SWOT분석%20PPT_pptx_04.gif 할리스커피%20HOLLYS%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할리스커피%20경영전략분석및%20SWOT분석%20PPT_pptx_05.gif 할리스커피%20HOLLYS%20마케팅%20사례분석과%20할리스커피%20경영전략분석및%20SWOT분석%20PPT_pptx_06.gif




할리스커피,HOLLYS,마케팅,사례과,할리스커피,경영전략,SWOT,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할리스커피 HOLLYS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PPT

Download :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pptx( 36 )


순서

설명
_SLIDE_1_
HOLLYS COFFEE.
마케팅strategy
_SLIDE_2_

목차
INTRODUCTION

1. About HOLLYS
설립배경
할리스커피 성장과정

2. 외부環境分析(분석)
업종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

3. 내부環境分析(분석)
HOLLYS 할리스커피 마케팅 strategy
4Pstrategy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
HOLLYS CSR Marketing
HOLLYS PPLstrategy
현재시장present condition
SWOT分析(분석)
_SLIDE_3_
INTRODUCTION

커피를 향유하는 한국인의 심리
한국에서 커피의 역사(歷史)=커피 발자취
CLICK
_SLIDE_4_
설립배경

우리나라의 커피시장은 일방적으로 강요된 인스턴트 커피 文化(culture) 에 길들여져, 커피가 맛과 향이 살아있어야 하는 기호식품이라는 점과 단순한 기호식품을 넘어서 하나의 文化(culture) 라는 인식이 결여되어 있었습니다.

About HOLLYS.
_SLIDE_5_

할리스커피 성장과정
현재까지 에스프레소 커피시장은 국내 대기업의 대형 브랜드들의 시장
진입과 해외 브랜드들이 가맹사업에 지속적으로 뛰어들고 있어 커피시장
은 점차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