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HOLLYS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19:37
본문
Download :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pptx
이에 할리스 커피는 국내 커피 文化(culture) 를 한 단계 올리고자 고품질의 원두를 국내 로스팅을 통해 갓 볶아 신선한 커피만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또한 기존의 미팅을 위한 공간으로 대변되던 단순한 까페가 아닌 文化(culture) , 지성, 자유, 로맨스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할리스커피를 찾는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하여 1998년 국내 첫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을 개점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시장變化(변화)에 대한 대처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뛰어난 제품, 감동을
드리는 고객서비스, 점주와 고객 모두를 위한 효율적인 매장 관…(skip)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 ,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 SWOT PPT
할리스커피 HOLLYS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PPT
다.
1998년부터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시장을 선도해 온 할리스 커피는 치열한
경쟁 상황 속에서도 경기의 흐름에 큰 지배를 받지 않고 매장을 꾸준히 오
픈하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할리스커피,HOLLYS,마케팅,사례과,할리스커피,경영전략,SWOT,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할리스커피 HOLLYS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analysis(분석) 및 SWOTanalysis(분석) PPT
Download : 할리스커피 HOLLYS 마케팅 사례분석과 할리스커피 경영전략분석및 SWOT분석 PPT.pptx( 36 )
순서
설명
_SLIDE_1_
HOLLYS COFFEE.
마케팅strategy
_SLIDE_2_
목차
INTRODUCTION
1. About HOLLYS
설립배경
할리스커피 성장과정
2. 외부環境分析(분석)
업종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
3. 내부環境分析(분석)
HOLLYS 할리스커피 마케팅 strategy
4Pstrategy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
HOLLYS CSR Marketing
HOLLYS PPLstrategy
현재시장present condition
SWOT分析(분석)
_SLIDE_3_
INTRODUCTION
커피를 향유하는 한국인의 심리
한국에서 커피의 역사(歷史)=커피 발자취
CLICK
_SLIDE_4_
설립배경
우리나라의 커피시장은 일방적으로 강요된 인스턴트 커피 文化(culture) 에 길들여져, 커피가 맛과 향이 살아있어야 하는 기호식품이라는 점과 단순한 기호식품을 넘어서 하나의 文化(culture) 라는 인식이 결여되어 있었습니다.
About HOLLYS.
_SLIDE_5_
할리스커피 성장과정
현재까지 에스프레소 커피시장은 국내 대기업의 대형 브랜드들의 시장
진입과 해외 브랜드들이 가맹사업에 지속적으로 뛰어들고 있어 커피시장
은 점차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