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China시장진출 戰略分析과 파리바게트 향후展望과 improvement점 (뚜레쥬르 戰略과 비교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7:20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향후전망과 개선점 (뚜레쥬르 전략과 비교분석).hwp
파리바게트는 단독투자 형태로 진출함에 따라 국내 브랜드인 ‘파리바게트’를 그대로 사용하게 되며, 현지 공장을 직접 운영해 中國 본토 소비자들에게 ‘...
파리바게트
中國시장 진출strategy
` 목차 `
1. 보고서 요약
2. 中國시장 環境(환경)
-中國시장의 특징
-中國의 베이커리 시장동향
-中國 베이커리 산업의 特性
3. 中國의 식文化(culture)
4. 파리바게트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파리바게트의 中國이文化(culture) 극복 strategy
1) 고급화strategy
2) 현지화 메뉴
3) 中國시장의 차文化(culture)
4) 메뉴다양화&가격전환 strategy
5) 이외 기타 극복 strategy
6. 뚜레쥬르의 中國이文化(culture) 극복strategy
-브랜드 네이밍strategy
-고급화strategy
-현지화 메뉴
7. 파리바게트 향후展望(전망) 및 개선점
1. 보고서 요약
파리바게트의 여러 해외진출 국가 중 초기 진출지역인 中國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서술하였습니다. 파리바게트는 현지공장과 매장에서 당일 생산하는 신선한 빵과 함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형태로 매장을 운영해 中國내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 strategy을 취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結論에서는 中國시장에서의 이文化(culture) 극복 事例(사례)를 다시 한번 정리(arrangement)하고 거기에 따른 느낀점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또 파리바게트보다 1년 늦게 中國에 진출한 CJ푸드빌의 뚜레쥬르의 中國시장 이文化(culture) 극복 事例(사례)를 서술하여 파리바게트와 비교하였습니다.
순서
파리바게트
中國시장 진출strategy
` 목차 `
1. 보고서 요약
2. 中國시장 環境(환경)
-中國시장의 특징
-中國의 베이커리 시장동향
-中國 베이커리 산업의 特性
3. 中國의 식文化(culture)
4. 파리바게트 STP分析(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파리바게트의 中國이文化(culture) 극복 strategy
1) 고급화strategy
2) 현지화 메뉴
3) 中國시장의 차文化(culture)
4) 메뉴다양화&가격전환 strategy
5) 이외 기타 극복 strategy
6. 뚜레쥬르의 中國이文化(culture) 극복strategy
-브랜드 네이밍strategy
-고급화strategy
-현지화 메뉴
7. 파리바게트 향후展望(전망) 및 개선점
1. 보고서 요약
파리바게트의 여러 해외진출 국가 중 초기 진출지역인 中國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서술하였습니다. 파리바게트는 단독투자 형태로 진출함에 따라 국내 브랜드인 ‘파리바게트’를 그대로 사용하게 되며, 현지 공장을 직접 운영해 中國 본토 소비자들에게 ‘한국빵’ 맛을 제대로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2. 中國시장 環境(환경)
中國의 총인구는 13억 4천만 명이고 인구증가율은 5.05%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中國의…(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향후전망과 개선점 (뚜레쥬르 전략과 비교분석) ,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향후전망과 개선점 (뚜레쥬르 전략과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전략과 파리바게트 향후전망과 개선점 뚜레쥬르 전략과 비교
파리바게트,중국시장진출,전략과,파리바게트,향후전망과,개선점,뚜레쥬르,전략과,비교,경영경제,레포트
파리바게트 China시장진출 戰略分析과 파리바게트 향후展望과 improvement점 (뚜레쥬르 戰略과 비교分析)
파리바게트 China시장진출 戰略分析과 파리바게트 향후展望과 improvement점 (뚜레쥬르 戰略과 비교分析)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Download :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향후전망과 개선점 (뚜레쥬르 전략과 비교분석).hwp( 44 )
다. 그리고 파리바게트의 기존 이文化(culture) 극복 strategy 말고 다른 방법도 함께 찾아보았습니다. 또 파리바게트는 中國 인구 14억명 가운데 최상위 소비자 집단 1%인 1천400만명을 strategy적 소비대상으로 삼고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中國의 베이커리 시장을 分析(분석)하고 그 시장에서의 이文化(culture) 극복 事例(사례)를 서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