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대中國 결혼정보회사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대中國 결혼정보회사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中國 결혼정보회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00:04

본문




Download : 대중국결혼정보회사.hwp




경쟁업체分析(분석), 나. 동종업계의 수명주기, , 4. 부문별 사업추진계획, 가. 사업의 방향과 전개 measure(방안) , 나. Targeting, 다. 경쟁업체analysis
나. 동종업계의 수명주기

4. 부문별 사업추진계획
가. 사업의 방향과 전개 plan
나. Targeting
다. 현재 상해에는 웨딩 컨설팅회사는 없으나 결혼관련업체는 많이 있다아 결혼관련업체를 analysis한 결과 경쟁업체는 협력업체를 두어 가격을 다운시켰으나,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만한 서비스나 이벤트가 없고, 고객이 한정되어 있는 점을 착안하여 중국(China)상해 결혼시장을 노리려 한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업체들과 내용면에서 차별화를 …(drop)




설명

Download : 대중국결혼정보회사.hwp( 93 )




순서



, , 1. 사업의 개요, 가. 사업의 기본내용, 나. 사업의 목적 및 동기, 다. 촉진, , 6.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가. 추정소요자금 산정, 나. 자금조달계획, , 7. 향후계획 , , , filesize : 33K


사업사업분석사업계획서,중국사업중국사업계획,결혼정보회사,기타,레포트

대중국결혼정보회사_hwp_01.gif 대중국결혼정보회사_hwp_02.gif 대중국결혼정보회사_hwp_03.gif 대중국결혼정보회사_hwp_04.gif 대중국결혼정보회사_hwp_05.gif 대중국결혼정보회사_hwp_06.gif
다. 대표자 및 경영진, 라. 조직 / 인원현황, 마. 약도, , 3. 시장 현황 및 전망, 가. 상해의 시장 상황, 나. 시장의 규모와 전망, 다. 사업의 기대effect
라. 사훈 및 경영 이념

2. 회사실태
가. 회사개요
나. 주력 사업 내용
다. 특히 상해의 경우 유행에 민감하고 가장 큰 산업기반을 갖추었기 때문에 진출지를 상해로 잡았다. 대표자 및 경영진, 라. 조직 / 인원現況, 마. 약도, , 3. 시장 現況 및 展望(전망) , 가. 상해의 시장 상황, 나. 시장의 규모와 展望(전망) , 다. 사업의 기대效果(효과), 라. 사훈 및 경영 이념, , 2. 회사現況, 가. 회사개요, 나. 주력 사업 내용, 다. 사업추진일정계획, 라. (일반적인)웨딩서비스과정, , 5. 마케팅 전략, 가. 상품, 나. 가격, 다. 혼인 관련 비용의 세부내역, 다. 혼인 관련 비용의 세부내역, 다. 경쟁업체분석, 나. 동종업계의 수명주기, , 4. 부문별 사업추진계획, 가. 사업의 방향과 전개 방안, 나. Targeting, 다. 사업추진일정계획
라. (일반적인)웨딩서비스과정

5. marketing strategy
가. 상품
나. 가격
다. 혼인 관련 비용의 세부내역
다. 사업의 기대효과, 라. 사훈 및 경영 이념, , 2. 회사현황, 가. 회사개요, 나. 주력 사업 내용, 다. 중국(China)의 결혼식은 한 끼의 식사를 대접하고 알리는 정도로 끝이 났으나, 사회가 발전하여 생활 수준이 향상되고 개혁개방이 진행되면서 결혼의 형식이 변했다. 촉진, , 6.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가. 추정소요자금 산정, 나. 자금조달계획, , 7. 향후계획 , , , FileSize : 33K , 대중국 결혼정보회사기타레포트 , 사업사업분석사업계획서 중국사업중국사업계획 결혼정보회사
레포트/기타
, , 1. 사업의 개요, 가. 사업의 기본내용, 나. 사업의 목적 및 동기, 다. 촉진

6. 자금조달 및 차입금 상환계획
가. 추정소요자금 산정
나. 자금조달계획

7. 향후계획



결혼은 개인적으로 일생에 한 번 뿐인 큰 경사이므로 혼인 당사자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좀 더 특별하고 알찬 결혼식을 원한다.



대中國 결혼정보회사



1. 사업의 개요
가. 사업의 기본내용
나. 사업의 목적 및 동기
다. 대표자 및 경영진
라. 조직 / 인원실태
마. 약도

3. 시장 실태 및 전망
가. 상해의 시장 상황
나. 시장의 규모와 전망
다. 사업추진일정계획, 라. (일반적인)웨딩서비스과정, , 5. 마케팅 전략(strategy), 가. 상품, 나. 가격, 다. 앞으로도 결혼 관련 수요는 계속 되고, 시장도 점점 커지고 있다아 중국(China)은 앞으로 어느 방면이나 발전 가능성이 큰 나라이고, 우리는 중국(China)에 웨딩 컨설트를 해주는 업체가 없는 점을 인지하여 웨딩 컨설팅에 뛰어 들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