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analysis(분석)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analysis(분석)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0:02

본문




Download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_5060670.hwp





터넷 뱅킹을 잘 활용하는 주부들조차 엔터테인먼트 접촉수단인 TV 화
면을 통해 ID와 비밀번호, 인증번호 등을 일일이 입력하는 데 번거로
움을 느낀다. 이들은 이른바 `카우치 포테이토
couch potato족` 들이다. 메뉴가 복잡하거나 기능이
어렵게 느껴지면 굳이 끝까지 사용해 보고자 노력조차 하지 않는다.

설명


Ⅰ. 1020 C세대는 future(미래)의 주요 고객

Ⅱ. 2010년대, 현재의 주요 시청자 그룹이 사라지는가?

*reference



II. 2xxx년대, 현재의 주요 시청자 그룹이 사라지는가?

소파에 편안히 앉아 TV를 시청하는 기존의 수동적 시청자 그룹들은
디지털 케이블TV나 IPTV의 복잡한 기능을 싫어한다.
하지만 개지티어즈나 쿨키즈 그룹 같은 10-20대의 창조형 소비자들
은 전통적인 시청자 그룹들과 다르다. 물
론 매뉴얼조차도 참조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미 만들어놓은 TV 공
간에서 정보와…(省略)



새로운유형의소비자집단과트렌드의변화분석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새로운유형의소비자집단과트렌드의변화analysis(분석)

새로운%20유형의%20소비자%20집단과%20트렌드의%20변화%20분석_5060670_hwp_01.gif 새로운%20유형의%20소비자%20집단과%20트렌드의%20변화%20분석_5060670_hwp_02.gif 새로운%20유형의%20소비자%20집단과%20트렌드의%20변화%20분석_5060670_hwp_03.gif 새로운%20유형의%20소비자%20집단과%20트렌드의%20변화%20분석_5060670_hwp_04.gif 새로운%20유형의%20소비자%20집단과%20트렌드의%20변화%20분석_5060670_hwp_05.gif 새로운%20유형의%20소비자%20집단과%20트렌드의%20변화%20분석_5060670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분석_5060670.hwp( 50 )



새로운 유형의 소비자 집단과 트렌드의 변화 analysis(분석)

다.
TV 뱅킹 서비스도 대표적인 번거로운 서비스다. 특히 나이든 연
령층은 수많은 기능이 내재된 리모컨에 기가 질린 나머지 평소에 자주
보는 몇몇 지상파 채널에 시선을 고정한다. 은행들은 많은 돈을
투자해 집에서 은행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TV 뱅킹 서비스를
앞다투어 도입했지만 1년도 되지 않아 대부분 서비스를 중단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