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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관리 적용산업의 property(특성)(소멸성 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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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0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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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판매시점에서만 판매되며, 판매가 되지 않을 경우 수익기회는 영원히 사라진다.
여섯째, 서비스의 수준이 낮더라도 보다 낮은 가격에 탄력적인 소비자들이 존재한다. 극장, 스포츠경기, 식당의 좌석, 운송수단의 수송여유, 아파트 임대, 패션 및 첨단기술제품, 이 미용과 자동차정비 등의 서비스, 방송광고, 인터넷(Internet)접속, 광선로상의 그래픽 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셋째, 순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많은 자본투자가 발생한다.
다섯째, 예측 가능한 수요의 최고점과 최저점이 존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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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관리 적용산업의 property(특성)(소멸성 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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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수익관리 적용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소멸성 자산)

목차

수익관리 적용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Ⅰ. 소멸성 자산

Ⅱ. 소멸성 자산의 유형

1. 예약기반상품
2. 일회성 상품
3. 반복적 제공상품
4. 회원기반상품
수익관리 적용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1) 소멸성 자산

수익관리는 항공산업 뿐만 아니라 현재 교통 운송 여행 호텔 렌트카 정보통신산업 등에 效果(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으며, 수익관리가 적용될 수 있는 일반적인 소멸성 상품(Perishable as努t)을 제공하는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은 다음과 같다. 즉 부족한 공급을 늘리기 위해서는 제품이…(To be continued )



레포트/생활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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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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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둘째, 서비스 또는 제품이 생산되는 시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재고로 저장될 수 없다.
첫째, 물질적인 제품이 아닌 서비스를 판매한다. 즉 가격에 덜 민감한 고객은 구입 시기를 늦출 것이고, 가격에 민감한 고객은 일책 예약하려는 습성이 있따 이 같은 가격변동에 따른 다른 서비스제공자로의 이전가능성이 매우 높은 characteristic(특성)을 갖고 있따
아홉째, 일반적으로 공급량(수)에 대한 제약이 존재하며, 추가소비자에게 판매되는 한계비용이 낮다. 일반적으로 보유능력 한도 내에서 최고점을 최대한 유지시키고, 최저점을 보완하고자 한다. 수익관리에 있어서 고객세분화의 기준은 구입시점이다.
일곱째, 여러 종류의 제품과 복잡한 요금체계를 가지고 있따
여덟째, 상이한 요금에 의한 시장세분화가 가능하다.
둘째, 서비스 또는 제품이 생산되는 시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재고로 저장될 수 없다.
넷째,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수요의 변동이 심하다. 즉 판매시점에서만 판매되며, 판매가 되지 않을 경우 수익기회는 영원히 사라진다.
첫째, 물질적인 제품이 아닌 서비스를 판매한다. 극장, 스포츠경기, 식당의 좌석, 운송수단의 수송여유, 아파트 임대, 패션 및 첨단기술제품, 이 미용과 자동차정비 등의 서비스, 방송광고, 인터넷(Internet)접속, 광...

수익관리 적용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소멸성 자산)

목차

수익관리 적용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Ⅰ. 소멸성 자산

Ⅱ. 소멸성 자산의 유형

1. 예약기반상품
2. 일회성 상품
3. 반복적 제공상품
4. 회원기반상품
수익관리 적용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1) 소멸성 자산

수익관리는 항공산업 뿐만 아니라 현재 교통 운송 여행 호텔 렌트카 정보통신산업 등에 效果(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으며, 수익관리가 적용될 수 있는 일반적인 소멸성 상품(Perishable as努t)을 제공하는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은 다음과 같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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