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2:27

본문




Download :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커피머신 커피시장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4 )


설명



Capsule Coffee
Coffee Machine
CONTENTS
1. 주제 선정 사유

2. 環境분석

3. STP 전술

4. 4P 전술

5. 경쟁업계의 marketing 事例 비교

6. conclusion(결론)

7. 시사점

8. 관련 문헌
단위 : 억 원
2007
2008
2009
2010
248잔
291잔
283잔
312잔
성인 1인당 연간 커피소비량
커피를
마시는 장소
관세청
동서식품
NESPRESSO
CoffeeBean
Dolce gusto
illy

가격
★★
349,000 원
★★
298,000 원
★★★
159,500 원

777,700 원

압력
★★★
19 bar
★★
15 bar
★★
15 bar
★★
15 bar

캡슐
(수)
(값)
★★★
16개+시즌별 한정판
★★☆
1개당 825 원
★★
11개(커피+Tea포함...

Capsule Coffee
Coffee Machine
CONTENTS
1. 주제 선정 사유

2. 環境분석

3. STP 전술

4. 4P 전술

5. 경쟁업계의 marketing 事例 비교

6. conclusion(결론)

7. 시사점

8. 관련 문헌
단위 : 억 원
2007
2008
2009
2xxx
248잔
291잔
283잔
312잔
성인 1인당 연간 커피소비량
커피를
마시는 장소
관세청
동서식품
NESPRESSO
CoffeeBean
Dolce gusto
illy

가격
★★
349,000 원
★★
298,000 원
★★★
159,500 원

777,700 원

압력
★★★
19 bar
★★
15 bar
★★
15 bar
★★
15 bar

캡슐
(수)
(값)
★★★
16개+시즌별 한정판
★★☆
1개당 825 원
★★
11개(커피+Tea포함)
★★
1개당 980 원
★★
13개(우유음료)
★★★
1개당 618 원

4개

1개당 1190 원

네스프레소

전세계 상위 1%의 고급 원두를 사용

16개의 커피캡슐로 다양한 맛의 커피를 제공

세련된 디자인의 머신과 캡슐

조지 클루니를 내세운 럭셔리 marketing

백화점 위주 부티크 매장, 해외- 카페와 동시 운영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와 같은 네슬레의 자회사 (저가 시장 공략)

핫초코, 아이스티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포함
(커피맛은 한 가지 맛)

원가 절감형 디자인의 머신과 캡슐

거품기 없이도 캡슐만으로 우유음료를 만들 수 있음

다양한 곳의 판매
(대형마트 위주의 소형매장, 가판 판매 등 )
커피빈

고객들에게 익숙한 커피빈 원두 맛 그대로를 제공

11개의 캡슐에 Tea 종류도 포함

머신 디자인이 무난함 (호불호가 적음)

주 수입Cause 캡슐이 제휴로 만들어져 1개회사와 공…(생략(省略))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커피머신,커피시장,마케팅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