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마케팅,홍콩,국제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5 16:04
본문
Download : 장소마케팅,홍콩,국제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장소마케팅,홍콩,국제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2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장소마케팅,홍콩,국제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장소마케팅,홍콩,국제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장소마케팅 홍콩 국제도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장소마케팅,홍콩,국제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장소마케팅,홍콩,국제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장소마케팅,홍콩,국제도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HONG KONG
ASIA’s WORLD CITY
_SLIDE_2_
목 차
Ⅰ. 홍콩 개요
1. 기본 정보
2. history
3. 도시 경제발전 과정
4. 도시 경쟁력
Ⅱ. 홍콩 marketing 정책
1. 도시 marketing 개발 5단계
2. 홍콩의 대표 관광산업
Ⅲ. 대표 관광지(事例 중심)
Ⅳ. 장소 marketing 성공 요인과
시사점 및 배울 점
Ⅴ. Reference List
_SLIDE_3_
기본 정보
전체 면적 1104㎢
인구 700만명
서양 文化(culture) + 아시아 중국(中國) 文化(culture)
금융거래 중심지역
서비스산업
우월한 지리적 조건 “ 동방의 진주 “
_SLIDE_4_
역 사
1842~1997 난징조약으로 인해 155년 동안 영국의 식민 통치 지배를 받음
1997년7월1일에 중국(中國) 政府(정부)에 홍콩 반환
중화인민공화국 “홍콩특별행정구”
_SLIDE_5_
www.themegallery.com
수...
_SLIDE_1_
HONG KONG
ASIA’s WORLD CITY
_SLIDE_2_
목 차
Ⅰ. 홍콩 개요
1. 기본 정보
2. history
3. 도시 경제발전 과정
4. 도시 경쟁력
Ⅱ. 홍콩 marketing 정책
1. 도시 marketing 개발 5단계
2. 홍콩의 대표 관광산업
Ⅲ. 대표 관광지(事例 중심)
Ⅳ. 장소 marketing 성공 요인과
시사점 및 배울 점
Ⅴ. Reference List
_SLIDE_3_
기본 정보
전체 면적 1104㎢
인구 700만명
서양 文化(culture) + 아시아 중국(中國) 文化(culture)
금융거래 중심지역
서비스산업
우월한 지리적 조건 “ 동방의 진주 “
_SLIDE_4_
역 사
1842~1997 난징조약으로 인해 155년 동안 영국의 식민 통치 지배를 받음
1997년7월1일에 중국(中國) 政府(정부)에 홍콩 반환
중화인민공화국 “홍콩특별행정구”
_SLIDE_5_
www.themegallery.com
수출 가공 무역
국제 금융센터
중계 무역
1841년 영국이 홍콩을 자유항으로 선언
홍콩은 중국(中國)과의 중계무역항으로써 은행, 창고, 운수 등 무역관련 산업 발달
1950년대 중계무역으로 축적된 자본과 본토로부터 유입된 자본 등을 물적 토대로 중계무역에서 수출가공무역으로 전환
1970년대 초 국제적인 금융회사들의 입지로 자리함
1972년대 오일 쇼크 이후 달러화에 연계한 환율제도 구축
1970년대 말 중국(中國)으로 유입되는 외국자본의 창구역할
홍콩의 경제발전 과정
_SLIDE_6_
▲홍콩의 금융지구
▲ 홍콩의 무역지구
◀현대적 고층건물이 들어선
세계적인 물류, 금융센터
_SLIDE_7_
홍콩의 도시경쟁력
_SLIDE_8_
관리program의 구축과 실행
Core value & Attributes 부여
도시marketing 개발 5단계
시각적 통일성을 위한 로고와 슬로건 개발
해외事例 벤치마킹
홍콩의 위상을 파악
브랜딩
프로젝트
_SLIDE_9_
홍콩政府(정부)…(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