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07:07

본문




Download :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이러한 아이코닉스의 제품전략(strategy)은 펭귄에서부터 스타트된다된다. 그래서 아직 미개척 영역인 `유아용 애니메이션`을 타겟팅 했으며 타깃 고객들이 오래 집중하지 못한다는 점을 착안하여 ‘방영 시간=5분’으로 승부하는 등의 전략(strategy)을 펼쳤다.
아동을 대상으로 한 애니메이션은 한자나 한글을 가르치는 교육이 대부분이었다.
뽀로로는 머리가 크고 몸이 작은 가분수 형태로 유아들 자신과 흡사하다.아이코닉스가 생각했을 때 어린이가...


【목 차】

※ 요약문 p.2

Ⅰ. 서 론

⇒ 1. 선정 동기 p.3

2. 기업 introduction 및 現況 p.3

Ⅱ. 본 론

⇒ 아이코닉스의 marketing 믹스 전략(strategy) p.5
아이코닉스의 성공요인 分析 p.13

Ⅲ. 결 론

⇒ 새로운 전략(strategy) 제시 - p.15

※ 부 록
1.感想文(감상문) p.17

. 참고 문헌 p.18

※ 요약문

(주)아이코닉스는 대한민국의 애니메이션 컨텐츠 회사로 2001년에 설립되어 ‘수호요정 미셸’, ‘뽀롱뽀롱 뽀로로’.‘태극 천자문’등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이 중 미취학아동들과 그 부모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뽀로로는 2003년부터 매일 아침 EBS를 통해 방영되어 아동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대성공을 거두었다. 이 중 미취학아동들과 그 부모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뽀로로는 2003년부터 매일 아침 EBS를 통해 방영되어 아동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대성공을 거두었다. 유아들의 눈에 친근한 2등신 캐릭터를 내세운 것이다. 뽀로로가 펭귄이 된 이유는 경쟁 캐릭터가 적었기 때문일것이다 친근감 있는 펭귄 캐릭터를 선택한 후 캐릭터들의 머리도 일부러 크게 했다.아이코닉스가 생각했을 때 어린이가 아닌 5세미만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은 국.내외적으로 블루오션에 가깝고 두드러진 경쟁자로는 ‘텔레토비’를 제외하고는 없음을 알았다.
아동을 대상으로 한 애니메이션은 한자나 한글을 가르치는 교육이 대부분이었다. 게다가 구매하는 부모의 입맛을 맞추어 뽀로로의 영어버전을 방영했으며, 예절을 가르키는 교육적인 내용도 추가 했다. 뽀로로의 인기에 힘입어 많은 제휴 제품이 생겨났으나 아이코닉스는 프리미엄 가격전략(strategy)을 사용하여 높은 가격을 구사했고, 결국 소비자로 하여금 뽀로로는 높은…(省略)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코닉스 캐릭터산업 뽀로로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다.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5 )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이코닉스,캐릭터산업,뽀로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목 차】

※ 요약문 p.2

Ⅰ. 서 론

⇒ 1. 선정 동기 p.3

2. 기업 introduction 및 現況 p.3

Ⅱ. 본 론

⇒ 아이코닉스의 marketing 믹스 전략(strategy) p.5
아이코닉스의 성공요인 分析 p.13

Ⅲ. 결 론

⇒ 새로운 전략(strategy) 제시 - p.15

※ 부 록
1.感想文(감상문) p.17

. 참고 문헌 p.18

※ 요약문

(주)아이코닉스는 대한민국의 애니메이션 컨텐츠 회사로 2001년에 설립되어 ‘수호요정 미셸’, ‘뽀롱뽀롱 뽀로로’.‘태극 천자문’등 창작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