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술 연구 > bttimes3 | bttimes.co.kr report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술 연구 > bttimes3

본문 바로가기

bttime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술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5 00:38

본문




Download :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hwp




이러한 스타벅스의 시장 분석 및 기업의 사업구조 분석을 통한 시장 상황과 앞으로의 스타벅스가 취해야 할 전략(戰略) 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5.기업연혁


2-4.Porter`s Value chain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지난 97년 미 본사와 국내 신세계가 50대 50의 지분으로 합작해서 한국법인을 설립한 뒤 99년 신촌에 이대 점을 내면서 영업을 처음 했다. 2000년 까지 만해도 매장 수가 불과 9개에 그쳤으나 2001년을 처음 으로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려 현재 89개에 달한다. 스타벅스가 한국에서 거둔 성공도 이런 상승세에 한 몫을 하였으리라 짐작된다된다. 그도 그럴 것이 스타벅스는 단지 커피라는 음료만을 파는 것이 아니라, 그와 더불어 커피와 관련된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올해 4월 포춘(FORTUNE)紙가 발표한 500대 기업 순위 안에는 들지 못하였지만(664위), FOOD SERVICES 업계에서 5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목해야 할 것은 회사 Revenues가 2,169 million 달러로 전년(1999)도 대비 29% 증가하여 동종 업계에서 가장 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는 동종 업계 1위인 MCDONALD`S가 7%, 4위인 WENDY`S INTERNATIONAL이 8% 상승한 것에 비하면 매우 큰 폭의 상승을 이뤘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상승세는 스타벅스가 최근 추진한 해외 진출에 그 기반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2.기업선정이유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술 연구
3-4.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1-1.기업紹介
4.스타벅스 경영 전략(戰略)





2-2.한국 시장내 environment(환경)
1.들어가며
3-3.스타벅스 기업속성 분석

4-2.STP 전략(戰略)
3-2.SWOT 분석

39쪽
스타벅스는 그저 커피 파는 회사에 불과하다고 볼 수 있으나, 전세계에 4,200여 개의 매장을 갖춘, 여지 껏 국내 커피 업계의 시각에서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그 규모가 대단히 큰 업체이다.

4-4.스타벅스 인사관리 전략(戰略)

4-5.스타벅스 marketing 믹스(5P`s)

1-2.창업배경

참고자료(資料) 및 사이트
목차
1-3.성장과정

2.스타벅스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술 연구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
3.스타벅스 기업environment(환경) 분석
Ⅰ.서론

Download :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hwp( 72 )


4-1.스타벅스 Target 분석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722_01_.gif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722_02_.gif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722_03_.gif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722_04_.gif [마케팅]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6722_05_.gif
4-3.스타벅스 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marketing 전략(戰略) 연구
순서

설명
2-3.스타벅스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1.스타벅스 기업개요
3-1.스타벅스 내부역량 분석



Ⅲ.結論(결론)
1.들어가며
2-1.미국 시장내 environment(환경)
스타벅스의 SWOT 분석과 마케팅 전략 연구

Ⅰ.서론
Ⅱ.본론
1-4.기업목표(目標)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