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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중학교와 고등학교 교육과정 연계 운영 방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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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28 1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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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Ⅲ-8> B중·고의 계발활동 조직 現況(현황)


(1) 중·고의 계발활동 부서 수는 모두 22개이며, 스포츠, 실업, 음악, 미술, 문학 분야의 다양한 부서로 조직 운영되고 있다아
(2) 계발활동 영역에서 중…(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예체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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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중학교와 고등학교 교육과정 연계 운영 방안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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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중학교와 고등학교 교육과정 연계 운영 방법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계발활동 운영 現況(현황) 및 改善(개선) plan

B중·고등학교의 계발활동 부서 조직 現況(현황) 은 다음 <표 Ⅲ-8>와 같다.
(3) 이와 같은 plan으로 연계하여 운영한다면, 교련, 정보와 컴퓨터, 생태 환경을 제외한 나머지 과목은 모두 전공 교사가 담당하게 되므로 국민공통기본교과목은 모두 전공 과목 교사에 의해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게 되어 학생들에게 더 좋은 수업이 제공될 수 있을 것이다.


소규모 중학교와 고등학교 교육과정 연계 운영 방법 연구




Ⅰ. 연구의 개요
1. 연구의 necessity need
2. 연구의 목적
3. 연구의 범위
Ⅱ. 實態 analysis(분석)
1. 설문 조사
2. 16개 연구 대상 학교 교육과정 운영 現況(현황)
Ⅲ. 소규모 인접 중·고별 교육과정 운영 事例(사례)
1. E중·고등학교 事例(사례)
2. B중·고등학교 事例(사례)
Ⅳ. 문제점(問題點) 및 해결 plan
1. 문제점(問題點)
2. 해결 plan
Ⅴ. 연구 결과 및 제언
1. 연구 결과
2. 제언
□ 참고 문헌



㈒ 고등학교 도덕 과목을 중학교 도덕 전공 교사가 겸임하고, 대신 중학교 사회를 고등학교 사회과에서 겸임하도록 하면 더욱 바람직할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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