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개월 된 아동(또는 아동들)이 있습니다. 이 아동들에게 개별 또는 집단 언어지도를 하려고 합니다. 말하기, 듣기, 읽기,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4 17:57
본문
Download : 66개월 된 아동(또는 아동들)이 있.hwp
이 아동들에게 개별 또는 집단 언어지도를 하려고 합니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영역별로 각각 20분씩 진행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제시하여 주십시오. 유치원 일과를 통한 언어교육 1. 자유 선택 활동을 통한 언어교육 1) 언어 영역 언어영역 - 교실의 조용하고 안정된 장소에 배치하여 유아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쓰기 영역
66개월 된 아동(또는 아동들)이 있습니다. 이 아동들에게 개별 또는 집단 언어지도를 하려고 합니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영역별로 각각 20분씩 진행할 수 있는 구체적인 program을 제시하여 주십시오.
교실 내 각 놀이 영역에 비치되는 언어 관련 자료(資料)
유아용 녹음기, 헤드폰, 다양한 동화, 동시, 동요, 자연의 소리 등을 녹음한 테이프와 녹음기, CD와 CD플레이어, 전화기. 소리 상자 등
레포트 > 기타
1) 언어 영역
유아용 녹음기, 헤드폰, 다양한 동화, 동시, 동요, 자연의 소리 등을 녹음한 테이프와 녹음기, CD와 CD플레이어, 전화기. 소리 상자 등
언어영역 - 교실의 조용하고 안정된 장소에 배치하여 유아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언어 발달을 촉진시킬 수 있는 활동을 제공하는 기능 언어활동에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는 기능 자료를 전시, 보관하는 기능 듣기 영역 유아용 녹음기, 헤드폰, 다양한 동화, 동시, 동요, 자연의 소리 등을 녹음한 테이프와 녹음기, CD와 CD플레이어, 전화기. 소리 상자 등 말하기 영역 전화기, 마이크, 그림 자료, 교구, 이야기 꾸미기 자료, 융판, 자석판, 자석동화, 막대인형, 인형극 틀, 녹음기, 테이프 등 쓰기 영역 모래 글자판, 여라 가지 필기도구, 지우개, 다양한 크기.재질.모양의 종이, 가위, 공책, 종합장, 관찰기록장, 재미있는 그림, 우편함, 책 만들기 자료, 광고 전단, 소형 칠판과 색분필, 연필깎이, 궁금한 낱말 카드 등 도서 영역 정기적인 책의 교체, 도서목록, 좋아하는 책, 희망 도서 등 유아들의 신청 상항이나 요구사항을 반영한 게시판 전시, 그림 백과사전, 그림동화책, 잡지, 지도, 신문, 팸플릿 등 2) 조형, 수, 과학, 요리. 쌓기, 목공, 모래, 컴퓨터, 음률 영역 각 놀이 영역의 고유한 교재 교구 및 연관된 언어 자료도 함께 비치하여 유아들 간의 활발한 상호 작용 속에서 통합적인 언어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환경을 구성 교실 내 각 놀이 영역에 비치되는 언어 관련 자료
교실 내 각 놀이 영역에 비치되는 언어 관련 data(資料)
언어영역 - 교실의 조용하고 안정된 장소에 배치하여 유아가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아동들에게 개별 또는 집단 언어지도를 하려고 합니다.
정기적인 책의 교체, 도서목록, 좋아하는 책, 희망 도서 등 유아들의 신청 상항이나 요구사항을 반영한 게시판 전시, 그림 백과사전, 그림동화책, 잡지, 지도, 신문, 팸플릿 등
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영역별로 각각 20분씩 진행할 수 있는 구체적인
모래 글자판, 여라 가지 필기도구, 지우개, 다양한 크기.재질.모양의 종이, 가위, 공책, 종합장, observe기록장, 재미있는 그림, 우편함, 책 만들기 자료(資料), 광고 전단, 소형 칠판과 색분필, 연필깎이, 궁금한 낱말 카드 등
Download : 66개월 된 아동(또는 아동들)이 있.hwp( 91 )
쓰기 영역
66개월 된 아동(또는 아동들)이 있습니다. 이 아동들에게 개별 또는 집단 언어지도를 하려고 합니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영역별로 각각 20분씩 진행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제시하여 주십시오.
전화기, 마이크, 그림 data(資料), 교구, 이야기 꾸미기 data(資料), 융판, 자석판, 자석동화, 막대인형, 인형극 틀, 녹음기, 테이프 등
언어활동에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는 기능
모래 글자판, 여라 가지 필기도구, 지우개, 다양한 크기.재질.모양의 종이, 가위, 공책, 종합장, observation기록장, 재미있는 그림, 우편함, 책 만들기 data(資料), 광고 전단, 소형 칠판과 색분필, 연필깎이, 궁금한 낱말 카드 등
2) 조형, 수, 과학, 요리. 쌓기, 목공, 모래, 컴퓨터, 음률 영역
자료(資料)를 전시, 보관하는 기능
전화기, 마이크, 그림 자료(資料), 교구, 이야기 꾸미기 자료(資料), 융판, 자석판, 자석동화, 막대인형, 인형극 틀, 녹음기, 테이프 등
순서
도서 영역
1) 언어 영역
언어활동에 필요한 공간을 제공하는 기능
정기적인 책의 교체, 도서목록, 좋아하는 책, 희망 도서 등 유아들의 신청 상항이나 요구사항을 반영한 게시판 전시, 그림 백과사전, 그림동화책, 잡지, 지도, 신문, 팸플릿 등
유치원 일과를 통한 언어교육
66개월 된 아동(또는 아동들)이 있습니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영역별로 각각 20분씩 진행할 수 있는 구체적인
%EC%9D%B4%20%EC%9E%88-4833_01_.jpg)
%EC%9D%B4%20%EC%9E%88-4833_02_.jpg)
%EC%9D%B4%20%EC%9E%88-4833_03_.jpg)
%EC%9D%B4%20%EC%9E%88-4833_04_.jpg)
%EC%9D%B4%20%EC%9E%88-4833_05_.jpg)
언어 발달을 촉진시킬 수 있는 활동을 제공하는 기능
도서 영역
66개월 된 아동(또는 아동들)이 있습니다. 이 아동들에게 개별 또는 집단 언어지도를 하려고 합니다. 2) 조형, 수, 과학, 요리. 쌓기, 목공, 모래, 컴퓨터, 음률 영역
설명
각 놀이 영역의 고유한 교재 교구 및 연관된 언어 자료(資料)도 함께 비치하여 유아들 간의 활발한 상호 작용 속에서 통합적인 언어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환경을 구성
듣기 영역
언어 발달을 촉진시킬 수 있는 활동을 제공하는 기능
data(資料)를 전시, 보관하는 기능
유치원 일과를 통한 언어교육
1. 자유 선택 활동을 통한 언어교육
각 놀이 영역의 고유한 교재 교구 및 연관된 언어 data(資料)도 함께 비치하여 유아들 간의 활발한 상호 작용 속에서 통합적인 언어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環境(환경)을 구성
1. 자유 선택 활동을 통한 언어교육
듣기 영역
말하기 영역
말하기 영역
66개월 된 아동(또는 아동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