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effect(영향) 력 관계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effect(영향) 력 관계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bttime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effect(영향) 력 관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7 10:08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ppt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과%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_01.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과%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_02.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과%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_03.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과%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_04.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과%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_05.gif [경제경영]%20구매의사결정과%20부부간의%20영향력%20관계_ppt_06.gif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effect(영향) 력 관계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effect(영향) 력 관계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ppt( 28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영향력 관계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 력 관계







설명
경제경영,구매의사결정과,부부간,력,관계,경영경제,레포트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影響력 관계
목 차
구매의사 결정 의사 결정 과정별 역할
Davis & Rigaux의 analysis 방법
analysis방법을 이용한 부부간의 影響력
구매 의사 결정
문제 인식
정보 탐색
대안 평가
구 매
구매 후 평가
어떤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결정이 이루어질 때에는 이들 구승원 간에 여러 형태의 역학적 관계가 작용
가족 = 부부 + 자녀
의사 결정 과정별 역할
전문 지식 보유
정보 수집자
대안적 상표 평가 (의사 결정자와 동일할 수 있음)
影響자
“가족 예산 담당자”
의사 결정자
의사 결정자 혹은 구매 대리인
구매자
반복 구매 여부에 중대한 影響 (구매 후 평가)
사용자
Davis & Rigaux의 analysis 방법
① 제일 먼저 사자고 제안한 사람은 누구인가
② 누가 주로 정보를 탐색 하였는가

③ 최종적으로 의사 결정한 사람은 누구인가
부부 影響력 관계를 ①문제인식, ②정보탐색, ③최종결정 등 의사

구매의사결정과 부부간의 影響력 관계
목 차
구매의사 결정 의사 결정 과정별 역할
Davis & Rigaux의 analysis 방법
analysis방법을 이용한 부부간의 影響력
구매 의사 결정
문제 인식
정보 탐색
대안 평가
구 매
구매 후 평가
어떤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결정이 이루어질 때에는 이들 구승원 간에 여러 형태의 역학적 관계가 작용
가족 = 부부 + 자녀
의사 결정 과정별 역할
전문 지식 보유
정보 수집자
대안적 상표 평가 (의사 결정자와 동일할 수 있음)
影響자
“가족 예산 담당자”
의사 결정자
의사 결정자 혹은 구매 대리인
구매자
반복 구매 여부에 중대한 影響 …(dro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