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기업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8 20:14
본문
Download : 코스트코 기업분석.ppt
코스트코 기업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코스트코 기업分析(분석)






Download : 코스트코 기업분석.ppt( 18 )
코스트코 기업분석 , 코스트코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 기업
순서
설명
- CONTENTS -
1 COSTCO의 introduce
2 COSTCO의 SWOT
4 COSTCO의 4P
3 COSTCO의 STP
COSTCO의 introduce
Membership Wholesale Club (회원제 창고형 클럽)
회원제
창고 형태의 점포
박스/묶음(bundle) 단위 판매
시중가보다 30-50% 저렴
할인점보다 20-30% 저렴
SIX RIGHT..........최적의 6가지
1 최적의 가격 RIGHT PRICE
2 적절한 상품기획 RIGHT MERCHANDISE
3 적절한 시간 RIGHT TIME
4 적절한 장소 RIGHT PLACE
5 적절한 품질 RIGHT QUALITY
6 적절한 매장상태 RIGHT CONDITION
COSTCO의 introduce
“최저 가격이 아닌 최고 가치”
비즈니스 회원권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등록법인 ...
- CONTENTS -
1 COSTCO의 introduce
2 COSTCO의 SWOT
4 COSTCO의 4P
3 COSTCO의 STP
COSTCO의 introduce
Membership Wholesale Club (회원제 창고형 클럽)
회원제
창고 형태의 점포
박스/묶음(bundle) 단위 판매
시중가보다 30-50% 저렴
할인점보다 20-30% 저렴
SIX RIGHT..........최적의 6가지
1 최적의 가격 RIGHT PRICE
2 적절한 상품기획 RIGHT MERCHANDISE
3 적절한 시간 RIGHT TIME
4 적절한 장소 RIGHT PLACE
5 적절한 품질 RIGHT QUALITY
6 적절한 매장상태 RIGHT CONDITION
COSTCO의 introduce
“최저 가격이 아닌 최고 가치”
비즈니스 회원권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등록법인 및 개인사업자,
비영리기관 및 政府기관 30,000원의 회원 연회비,
25,000원의 회원 연회비
골드스타
만 19세 이상의 일반 개인
35,000원이며 배우자 카드가 1매 포함
코스트코 삼성 제휴 신용카드
코스트코 회원 카드와 신용카드 겸용으로 사용가능
COSTCO의 introduce
S W O T
코스트코 SWOT 분석
S W O T(Strengths)
국내 할인점보다 앞선 저가격정책
유일한 회원제
양질의 수입 브랜드 상품
글로벌 기업의 막대한 자금력
S W O T(Weaknesses)
적은 점포수
창고형마트의 이미지
회원제 마트의 한계성
부족한 각종시설과 편의성
S W O T(Opportunities)
국내 유일한 외국계 창고형 마트
공격적 경영전략(戰略) 수립
점포수 확장
소비자 트렌드 變化(변화)(트레져 헌터)
S W O T(Threats)
국내 마트의 공격적 마케팅
점포 확보의 어려움
시설확충 문제 해결
S T P
코…(drop)
코스트코,기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