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아동문학] 동화 - 활동계획안[개life(인생) 활 - 어린이의 심리묘사를 통한 성장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3 09:11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아동문학] 동화 - 활동계획안[개인생활 - 어린이의 심리묘사를 통한 성장 이야기].hwp
Download : [사회과학][아동문학] 동화 - 활동계획안[개인생활 - 어린이의 심리묘사를 통한 성장 이야기].hwp( 60 )
[사회과학][아동문학] 동화 - 활동계획안[개life(인생) 활 - 어린이의 심리묘사를 통한 성장 이야기]
순서
![[사회과학][아동문학]%20동화%20-%20활동계획안[개인생활%20-%20어린이의%20심리묘사를%20통한%20성장%20이야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5B%EC%95%84%EB%8F%99%EB%AC%B8%ED%95%99%5D%20%EB%8F%99%ED%99%94%20-%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5B%EA%B0%9C%EC%9D%B8%EC%83%9D%ED%99%9C%20-%20%EC%96%B4%EB%A6%B0%EC%9D%B4%EC%9D%98%20%EC%8B%AC%EB%A6%AC%EB%AC%98%EC%82%AC%EB%A5%BC%20%ED%86%B5%ED%95%9C%20%EC%84%B1%EC%9E%A5%20%EC%9D%B4%EC%95%BC%EA%B8%B0%5D_hwp_01.gif)
![[사회과학][아동문학]%20동화%20-%20활동계획안[개인생활%20-%20어린이의%20심리묘사를%20통한%20성장%20이야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5B%EC%95%84%EB%8F%99%EB%AC%B8%ED%95%99%5D%20%EB%8F%99%ED%99%94%20-%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5B%EA%B0%9C%EC%9D%B8%EC%83%9D%ED%99%9C%20-%20%EC%96%B4%EB%A6%B0%EC%9D%B4%EC%9D%98%20%EC%8B%AC%EB%A6%AC%EB%AC%98%EC%82%AC%EB%A5%BC%20%ED%86%B5%ED%95%9C%20%EC%84%B1%EC%9E%A5%20%EC%9D%B4%EC%95%BC%EA%B8%B0%5D_hwp_02.gif)
![[사회과학][아동문학]%20동화%20-%20활동계획안[개인생활%20-%20어린이의%20심리묘사를%20통한%20성장%20이야기]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5B%EC%95%84%EB%8F%99%EB%AC%B8%ED%95%99%5D%20%EB%8F%99%ED%99%94%20-%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5B%EA%B0%9C%EC%9D%B8%EC%83%9D%ED%99%9C%20-%20%EC%96%B4%EB%A6%B0%EC%9D%B4%EC%9D%98%20%EC%8B%AC%EB%A6%AC%EB%AC%98%EC%82%AC%EB%A5%BC%20%ED%86%B5%ED%95%9C%20%EC%84%B1%EC%9E%A5%20%EC%9D%B4%EC%95%BC%EA%B8%B0%5D_hwp_03.gif)
활 동 계 획 안
주 제
개人生(인생)활 - 어린이의 심리묘사를 통한 성장 이야기
활 동 명
피터의 의자
대상연령
만 4 세
활동유형
이야기 나누기
목 표
▶ 남을 베려하는 마음을 키울 수 있다
▶ 내가 성장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준비data(자료)
피터의 의자 동화책
활 동 내 용
비 고
활동시간
교 사
유 아
도 입
- 인절미와 총각김치라는 손유희를 하 여 주의를 집중시킨다.
- 오늘 동화책을 준비해 오셨어요.
같이 보도록 해요.
- 동화책 앞표지에 무엇 무엇이 있나요
- 그럼 동화책의 뒷면을 볼까요
여기에는 무엇이 있지요
- 왜 여기에 글씨가 써 있을까요
- 먼저 선생님께서 동화책을 들려 주 시기 전에 앞에 있는 그림을 보고 어떤 내용일지 생각해 볼까요
- 여러분의 생각이 맞는지 그럼 같이 이야기를 들어봐요
- 의자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 글씨가 써져 있어요.
-의자를 만드는 이야기일 것 같아요.
- 동생이랑 싸우는 이야기 같아요.
활 동 내 용
비 고
활동시간
교 사
유 아
전 개
- 이 책의 글과 그림은 에즈러 잭 키즈 선생님께서 글도 써주시고 그림도 그렸어요. 그리고 이진영선생님께 서 우리 어린이들 편히 읽기 쉽도록 한글로 옮겨 주셨어.
(題目을 이야기후 동화책을 들려준다)
- 어때요. 여러분의 생각과 어땠나요
- 그래요. 피터는 왜 슬펐을까요
- 그래서 동생에게 주고 싶은 않은 것을 무엇인가요
- 그렇죠. 피터는 주고 싶지 않아 어떻게 했나요
- 그래서 피터는 …(省略)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아동문학,동화,활동계획안,개인생활,어린,심리묘사를,성장,이야기,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아동문학] 동화 - 활동계획안[개life(인생) 활 - 어린이의 심리묘사를 통한 성장 이야기]
[사회과학][아동문학] 동화 - 활동계획안[개인생활 - 어린이의 심리묘사를 통한 성장 이야기] , [사회과학][아동문학] 동화 - 활동계획안[개인생활 - 어린이의 심리묘사를 통한 성장 이야기]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아동문학 동화 활동계획안 개인생활 어린 심리묘사를 성장 이야기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