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事業計劃書-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7 07:31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계획서.hwp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하이패스,업체,창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事業計劃書-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計劃書
설명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계획서 ,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업체 창업계획서
business plan document.
목 차
1. 요약문
2. 기업 및 사업
2.1 기업개요
2.2 사업개요
3. 사업 environment(환경) analysis
3.1 시장동향
3.2 대중교통 이용자수 통계 조사
3.3 설문 조사
3.4 4P analysis
4. 제품 개요
4.1 제품 명
4.2 제품 사용법
4.3 제품 특징
5. 경쟁업체 analysis
5.1 경쟁 업체
5.2 경쟁업체와의 SWOTanalysis
6. 영업 戰略
6.1 역발상 戰略
6.2 자기만의 카드
6.3 제휴 戰略
6.4 광고 戰略
6.5 카드 가격
7. 유통 戰略
7.1 선지불 카드 유통방식
7.2 후불 카드 및 자기주문 카드 유통방식
1. 요약문
☞ 요즘 21 세기(世紀) 시대에는 최단시간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의 가치관이 형성되고 있다 곧 자기 자신한테 주어진 한정된 여유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efficacy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욕구가 늘어가는 추세이다. 기존의 티머니 카드와 다른 점은 기존의 버스카드들은 서비스 하지 않았던 하이패스부분을 特性(특성)화시켰다. 그러다 보니 시간이 자원이 되는 사업을 하면 어떨까 하고 생각을 하다 보니 하이패스라는 사업을 생각해보았다. 또한 하이패스용 카드의 디자인은 캐릭터에서부터 광고회사의 협찬용 문구, 심지어 개인의 필요에 따른 주문제작을 할…(省略)
Download : 사업계획서-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계획서.hwp( 12 )
순서
事業計劃書-대중교통카드 하이패스 개발업체 창업計劃書
사업계획/기타
다.
곧 이러한 한정...
business plan document.
목 차
1. 요약문
2. 기업 및 사업
2.1 기업개요
2.2 사업개요
3. 사업 environment(환경) analysis
3.1 시장동향
3.2 대중교통 이용자수 통계 조사
3.3 설문 조사
3.4 4P analysis
4. 제품 개요
4.1 제품 명
4.2 제품 사용법
4.3 제품 특징
5. 경쟁업체 analysis
5.1 경쟁 업체
5.2 경쟁업체와의 SWOTanalysis
6. 영업 戰略
6.1 역발상 戰略
6.2 자기만의 카드
6.3 제휴 戰略
6.4 광고 戰略
6.5 카드 가격
7. 유통 戰略
7.1 선지불 카드 유통방식
7.2 후불 카드 및 자기주문 카드 유통방식
1. 요약문
☞ 요즘 21 세기(世紀) 시대에는 최단시간을 우선시하는 사람들의 가치관이 형성되고 있다 곧 자기 자신한테 주어진 한정된 여유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efficacy적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욕구가 늘어가는 추세이다. 이 사업을 생각해보니 꽤나 흥미로울 것 같고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곧 이러한 한정된 시간은 곧 돈으로 연결되는 시대가 도래되었고 시간이 자원이 되는 시대가 되었다.
사업에서의 가장 중요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고객의 바쁜 일정을 단축시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시킨다. 특히나 요즘 같은 바쁘고 빠르게 change(변화)되는 세상에 1분 1초가 중요하여 그 시간들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고 있다 그러다 보니 이러한 시간을 벌어주고 편리함을 제공해주는 사업이 서서히 뜨고 있다 그래서 이 사업은 앞으로 더 주목 받을 것이며 번창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사업을 채택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