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이랜드패션,spa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1 14:42
본문
Download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6_
스타마케팅
국내 최초로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마케팅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를 광고모델로 발탁Girl’s generation문구가 새겨진 옷과 소녀시대 캐릭터 티셔츠 등 제작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를 상징하는 심볼을 디자인에 응용adolescent(청소년)층과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戰略장년층 공략을 위해 배우 안성기가 모델로 서기도 했다.
_SLIDE_7_
마케팅戰略
_SLIDE_8_
마케팅戰略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SWOT 分析
Strengths (강점)
- E-LAND의 유통망, 자본력, 기술력, 경험 (E-LAND라는 기존의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로 신뢰성 확보
- 관세가 없어 해외 브랜드보다 가격 경쟁력 우세
- 국내브랜드로서 시장적응 및 물류흐름이 유리
Weaknesses (약점)
- 낮은 인지도 낮은 브랜드파워
- 타 SPA 브랜드와 差別(차별) 화하는 SPAO만의 정체성 미비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 이외엔 내…(省略)
다.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스파오,이랜드패션,spa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스파오,이랜드패션,spao,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파오 이랜드패션 spao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_SLIDE_1_
戰略마케팅 조사
_SLIDE_2_
주제선정이유
기업紹介
마케팅戰略
SWOT分析
4P戰略
경쟁사 비교 分析
結論(결론)및 느낀점
목차
_SLIDE_3_
기업紹介
SPAO는 이랜드 패션그룹에서 한국 최초로 SPA브랜드를 표방하고 나선 기업.
유니클로를 비즈니스 모델로 선정, 벤치마킹하여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특화된 의류,보다저렴한 가격을 앞세워 런칭함
_SLIDE_4_
주제선정이유
NC백화점
3층 부산대 앞 SPAO매장
_SLIDE_5_
SPA브랜드란 디자인,생산, 유통, 까지 모든분야를 맡고있는 패션 업체를 말하고,유행에 민감한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고 빠르게 파악하여 상품에 반영시키는 신 유통업체라고할수있으며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글로벌 SPA 브랜드로는 대표적으로GAP, Zara, H&M, 망고,Forever 21, 유니클로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