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marketing environment(환경) (미시environment(환경) 과 거시environment(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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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9 0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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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마케팅 環境(미시環境과 거시環境)
기업은 기회를 분석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마케팅 環境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 시장기회는 표적시장.. , 기업의 마케팅 환경(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기업의 마케팅 환경(미시환경과 ..기타방송통신 , 기업 마케팅 환경 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기업 마케팅 환경 미시환경과
기업의 marketing environment(환경) (미시environment(환경) 과 거시environment(환경) ) 기업은 기회를 analysis(분석) 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marketing environment(환경) 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 기업의 마케팅 環境은 미시環境과 거시環境으로 구분되어진다. 시장기회는 표적시장과 efficacy적으로 거래할 수 있는 기업의 능력에 influence을 미치는 모든 행위자와 세력집단으로 구성된다된다.
I. 마케팅 環境의 분석
미시環境은 다섯 개의 구성요소로 되어 있다 첫째는 기업의 내부 環境 즉 여러 부문과 경영자 층인데, 이는 마케팅 관리자의 의사결정에 influence을 미치고 있다 둘째 요소는 가치창조를 도와주는 마케팅 유통기업으로, 이에는 원료공급자와 마케팅 중간상(중간상, 물적 유통 회사, 마케팅 서비스 대행사,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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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마케팅 환경(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기업은 기회를 분석하고 위협을 감시하는데 있어 마케팅 환경에서부터 출발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