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에어부산 marketing SWOT,STP,7P戰略analysis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9 03:15
본문
Download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
에어부산의 Mission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에어부산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①안전을 위한 노력
국내 LCC 중에서는 유일하게 자체 비행 훈련 장치 도입
②지속적인 노선확대
china(중국) 이 새로운 항공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에어부산이 김해공항의 china(중국) 노선 활성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어옴(부산-시안/부산-마카오 노선, 부산-칭다오 노선)
③직원들을 위한 복지혜택
항공권 지원, 의료서비스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에어부산 기업introduction
국제 1만명
(37% ↑)
전체 1,569만명
(전년대비 20.2% ↑)
국내 1,078만명
(13.8%↑)
2014년 1분기 항공사별 국내선 시장 점유율 `국토교통부`
_SLIDE_6_
①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5년 간 650여 개의 일자리를 창출
부산 기점 노선 확대
모바일 탑승권 활용도 1위
② Customer, 고객analysis(분석)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여행객과 비즈니스 고객들
고객들의 니즈: 자신들의 구미에 딱 …(drop)
Download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37 )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에어부산 marketing SWOT,STP,7P戰略analysis과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 PPT
에어부산 기업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에어부산 marketing SWOT,STP,7P戰略analysis과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기업과 성공요인 에어부산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순서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에어부산,기업과,성공요인,에어부산,마케팅,SWOT,STP,P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우리잘했조
201211130김성경
201211273주지혜
201211287허미소
201211291황혜진
AIR BUSAN
_SLIDE_2_
INDEX
1. 에어부산 기업introduction
2. 에어부산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1) 3C analysis(분석)
①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② Customer, 고객analysis(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analysis(분석) (진에어.제주항공)
(2) SWOTanalysis(분석)
3. 에어부산 STP analysis(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어부산 성공요인analysis(분석) 과 마케팅믹스 7P전략(strategy)
5. 에어부산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과 향후展望
_SLIDE_3_
에어부산의
기업introduction & environmentanalysis(분석)
_SLIDE_4_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부산의 Mission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 ...
_SLIDE_1_
우리잘했조
201211130김성경
201211273주지혜
201211287허미소
201211291황혜진
AIR BUSAN
_SLIDE_2_
INDEX
1. 에어부산 기업introduction
2. 에어부산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1) 3C analysis(분석)
①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② Customer, 고객analysis(분석)
③ Competitor, 경쟁사analysis(분석) (진에어.제주항공)
(2) SWOTanalysis(분석)
3. 에어부산 STP analysis(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에어부산 성공요인analysis(분석) 과 마케팅믹스 7P전략(strategy)
5. 에어부산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과 향후展望
_SLIDE_3_
에어부산의
기업introduction & environmentanalysis(분석)
_SLIDE_4_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