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problem)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01:51
본문
Download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pptx
도구주의 : 교육을 경제, 정치, 종교의 도구로 인식함으로써 각 부분의 가치실현을 위한 도구로 활용
교육의 …(To be continued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problem)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설명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현실과 교육학 성찰과 반성 교육 새로운 현실
다.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problem)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교육현실과,교육학,성찰과,반성,교육,새로운,현실,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pptx( 56 )
_SLIDE_1_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해결해야할문제
_SLIDE_2_
목차
1. 성찰과 반성
1) 식민지교육의 잔재
2) 발전교육론
3) 분단의 교육현실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1) 교육의 본질
2) 교육권
3) 학습권
4) 교육민주화:민주화의 완성
3. 교육학의 해결해야할문제와 새로운 관점 모색
1) 교육학의 성격
2) 교육학의 새 패러다임
_SLIDE_3_
성찰과 반성
지난 20세기 한국교육의 특징은 도구주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