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problem)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problem)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bttime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problem)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01:51

본문




Download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pptx






도구주의 : 교육을 경제, 정치, 종교의 도구로 인식함으로써 각 부분의 가치실현을 위한 도구로 활용

교육의 …(To be continued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problem)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설명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현실과 교육학 성찰과 반성 교육 새로운 현실
다.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problem)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교육현실과,교육학,성찰과,반성,교육,새로운,현실,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과제 1. 성찰과 반성 2. 교육의 새로운 현실.pptx( 56 )







_SLIDE_1_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해결해야할문제

_SLIDE_2_
목차
1. 성찰과 반성
1) 식민지교육의 잔재
2) 발전교육론
3) 분단의 교육현실

2. 교육의 새로운 현실
1) 교육의 본질
2) 교육권
3) 학습권
4) 교육민주화:민주화의 완성

3. 교육학의 해결해야할문제와 새로운 관점 모색
1) 교육학의 성격
2) 교육학의 새 패러다임


_SLIDE_3_
성찰과 반성
지난 20세기 한국교육의 특징은 도구주의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