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광고판촉,커피시장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광고판촉,커피시장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bttime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판촉,커피시장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17:21

본문




Download :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광고판촉,커피시장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ACAFERA
3C Analysis

SWOT Analysis

3. Sege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IMC Strategy


Table
of
Contents
목차
- (2009년 기준)
data(資料)제공 - 제일기획
커피 시장 現況
3C Analysis

SWOT Analysis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IMC Strategy
ATL
BTL

경쟁사 분석
3C Analysis

SWOT Analysis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IMC Strategy
ATL
BTL

Consumer Analysis
KOBACO, MCR(소비자 행태 조사) 2009 Annual Report
낮은 가격저항성
커피 기호의 다양화
가격 경쟁력
커피 文化의 발달로
다양한 커피 제품에 대한 욕구가 높아짐
용량이 비슷한 캔 커피와
2배의 가격차이
매출은 쑥쑥
브랜드 커피의
높은 가격의 부담
소비자가 프리미엄 RDT커피시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3C Analysis
3C Analysis

SWOT Analysis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IMC Strategy
ATL
BTL

치열한 경쟁

브랜드 커피의
시장진출
(낮은 진입장벽)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커피 기호의
다양화

差別화된 맛
맛의 다양성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충족)
유통채널 확대
유통채널의 시너지效果
익숙하지 않은 맛

디자인의 저 差別성

인지도 부족
STRENGTH

OPPORTUNITY

THREAT

WEAKNESS

SWOT 분석
3C Analysis

SWOT Ana…(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판촉 커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광고판촉,커피시장分析(분석),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광고판촉,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광고판촉,커피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7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