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호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13:13
본문
Download :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hwp
1. 대인관계 개선 program을 통해 자연스럽게 대인관계 스킬에 대해 접한다.
순서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 방어를 20% 감소시켜 외부 세계와의 단절 회복을 통한 대인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아
3. 치료자와 색채를 통해 자연스럽게 신뢰감을 형성한다. ,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경영경제레포트 , 학교부적응 아동 대상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 색 그리 행복한 교실
다.
2. 긍정적인 자아concept(개념)형성에 20% 影響을 미친다.
1. 활동과정에서 아이…(drop)
레포트/경영경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Download : 학교부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프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hwp( 22 )
설명
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호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학교부適應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호로그램 (사업명-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학교부적응,아동,대상,한,색채심리,치료,프로그램,사업명,색,그리,행복한,교실,경영경제,레포트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2. 자신의 작품을 감상, 정리(整理) 하는 시간을 부여함으로써 자신의 감정을 分析, 정화
Ⅱ. 대인관계와 부adaptation(적응) 을 회복시킨다.
Ⅲ. 자신감 및 긍정적인 자아상을 형성한다.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부제: 학교부adaptation(적응) 아동을 대상으로 한 색채심리 치료 program
과목명:
담당교수:
학과:
학번:
제출일:
목 차
Ⅰ. 배분신청서 및 사업개요
Ⅱ. 기관연혁 및 introduce
Ⅲ. 사업 설명(說明)
1. 사업명
2. 용어定義(정이)
3. 대상 선정 작업
4. 신청사업 취지(기획의도)
5. 신청사업의 necessity
6. 사업의 목적 및 목표(目標)
7. 사업 기간
8. 업무 담당
Ⅳ. 사업의 세부내용(세부 program 내용)
1. 사업진행일정표
2. 세부program 기획서
Ⅴ. 사업의 기대效果(효과) 및 평가
Ⅵ. 사업 홍보 및 예산안
1. 홍보
2. 예산안
Ⅶ. 세부program 세부 진행 안, 평가척도 첨부.
Ⅰ.사업개요
기관명
행복종합사회복지관
담당자
조 인 성
사업명
색으로 그리는 행복한 교실
전 화
02)872-3456~8
사업목표(目標)
Ⅰ. 내부의 욕구불만을 해소시킴으로써 공격성을 감소시키고, 충동성을 억제한다.
Ⅳ. 집중력을 60% 향상시킨다.
1. 공격성을 30% 감소 및 과잉행동을 30% 이상 조절한다.
1. 자기에 대해 分析해 봄으로써, 자기이해가 가능하다.